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랜만 커피숍

in #kr6 years ago

오랜만이네요! 잘 지내시나요! 코로나가 다시 심해지려나봐요 ㅠㅠ

얼마전에 mdr 이라는 프랑스어를 배워서 프랑스 친구한테 써먹었었는데 빨리 mdr 을 난타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Sort: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정말 반가워요:)!
저는 다른 일로 좀 바빴지만 잘 지냈어요ㅎ 코로나 피해서 건강히 잘 지내시죠?

아니 프랑스어 배워 그런 소망을 가지시다니ㅋㅋ 한국에서 beoped님 마주치기 겁나겠군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2618.94
ETH 1665.1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