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랜만 커피숍
큰일이겠네요, 귀여운 아들 너무너무 보고싶어서!ㅋㅋㅋ 가족과 떨어져 계시다니 조금 안타깝지만, 그래도 다들 건강하시다니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소식이네요 :) 다같이 꼭 건강합시다!!
반겨 주시니 참 감사해요ㅎㅎ 자주자주 뵐게요 :D~~
큰일이겠네요, 귀여운 아들 너무너무 보고싶어서!ㅋㅋㅋ 가족과 떨어져 계시다니 조금 안타깝지만, 그래도 다들 건강하시다니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소식이네요 :) 다같이 꼭 건강합시다!!
반겨 주시니 참 감사해요ㅎㅎ 자주자주 뵐게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