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오랜만 커피숍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machellin (65)in #kr • 6 years ago 와이프랑 아들은 한국에 있어요. 이산가족 신세..ㅠ 그래도 건강히 잘 지내서 불행 중 다행이죠. 아들이 너무 귀여운 게 큰일이면 큰일이에요!ㅋㅋㅋㅋ 자주 오세요! :D
큰일이겠네요, 귀여운 아들 너무너무 보고싶어서!ㅋㅋㅋ 가족과 떨어져 계시다니 조금 안타깝지만, 그래도 다들 건강하시다니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소식이네요 :) 다같이 꼭 건강합시다!!
반겨 주시니 참 감사해요ㅎㅎ 자주자주 뵐게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