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랜만 커피숍

in #kr4 years ago

엄청 오랜만이세요! :)
건강에는 이상 없으신 거 맞죠? 시국이 시국인지라 소식 뜸하시면 코로나 부터 떠올라서요.ㅎㅎ ~.~;;

Sort:  

네 오랜만에 왔답니다 :D
다행히 저는 코로나 잘 피해서 탈 없이 잘 지내고 있어요, 안부 물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가족들 다같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잘 계시죠? 상황이 조금이라도 빨리 호전되고 다들 맘 편히 지낼 수 있게 되면 좋겠네요.
이곳에서 계속 종종 뵐게요😁

와이프랑 아들은 한국에 있어요.
이산가족 신세..ㅠ

그래도 건강히 잘 지내서 불행 중 다행이죠. 아들이 너무 귀여운 게 큰일이면 큰일이에요!ㅋㅋㅋㅋ

자주 오세요! :D

큰일이겠네요, 귀여운 아들 너무너무 보고싶어서!ㅋㅋㅋ 가족과 떨어져 계시다니 조금 안타깝지만, 그래도 다들 건강하시다니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소식이네요 :) 다같이 꼭 건강합시다!!
반겨 주시니 참 감사해요ㅎㅎ 자주자주 뵐게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171.28
ETH 2598.5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