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생각#8] 먹고 살자고 하는 일인데

in #kr7 years ago

오늘 귤생각은 좀 많이 짧습니다. 뻘글로 분류를 하는 게 더 어울릴지 모르겠네요.


일을 하고, 돈을 벌고, 공부하고 등등. 이 모든 일은 먹고 살기 위해 하는 일이다. 조금 더 고생해서 일을 하고, 돈을 벌고, 공부한다면 그건 잘 먹고 살기 위해서일 것이다.

다 먹고 살자고 하는건데,
어쩌다보니 점심을 못먹고 애매한 오후에 빵 2개로 떼웠다. 이게 오늘의 첫 끼니였다.
어쩌다보니 저녁을 제때 못먹어서 11시가 넘은 지금에서야 먹게 됐다. 잘 챙겨먹은 끼니가 없어서인지 밥을 먹었는데도 배가 고프다.

잘 사는 데에만 신경을 쓰다보면 가끔 기본적인 것을 잊게 된다.

image

Sort:  

저의 신념 '먹고 살자고 하는짓인데!' ㅋㅋ 바쁘셔도 밥은 꼭 제대로!

넵!ㅎㅎㅎ 내일은 꼭!

고생 많으십니다 ㅜㅜ

해랑이님도 고생이 많으십니다ㅠ

먹고 살자고 하는 짓.. 그 말 참 많이 쓰는데... 요즘은 먹는 것의 의미는 많이 퇴색되었지요.. 즐거움을 위해 식사를 조금 양보한 것으로 생각하겠습니다~ ^^

ㅎㅎ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식사 잘 챙겨드세요. 저는 일의 특성상 잘 못먹고 하는 경우가 많은데 몸이 상해요 ^^ 행복하게 힘내자고요

유리자드님도 힘내세요!

그러게요..먹고 살려고 하는 일인데 먹을 것을 거르는 건 좀 모양이 이상해 보이고요 ㅠㅠ 아무렴 살면서 돈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끼니 꼬박 챙겨가면서 건강 유지하는 게 관건인 것 같습니다.
그동안 삶이 많이 바쁘신 것 같고 고민도 많으셨던 거 같아요~
주말만이라도 편안하게 힐링하시고 새로 힘차게 한 주 시작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파이팅!

응원 감사합니다!
다이제스트 님 아이디를 보니 뭔가 더 잘 챙겨먹어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ㅎㅎ

Congratulations @tangerin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완전 공감이예요 !
귤님말처럼 잘 먹고 살려면 건강이최고인듯해요
더위조심하시구 팔로우하고가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바쁘더라도 먹고해야죠

식사는 꼭 챙겨먹으세요 ~

넵!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305.10
ETH 2602.1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