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간 금세연 - 한 번 인연은 영원히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요즘 갑작스런 폭우로 크고 작은 피해가 발생하고 있네요. 가볍게 태풍이 지나갔는데 오히려 후폭풍이 더 무섭네요. 아무쪼록 큰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구분선_낙엽.png

지난 주말에는 예전에 테이스팀 포스팅으로 올렸던 금세연(https://steemit.com/tasteem/@tailcock/tasteem-3e7c8c)

금세연.jpg

에 아내랑 데이트하러 갔었네요.
나이 지긋하신 사장님께 반갑게 인사하니 저희를 알아보지 못하더라구요. 그래서 지난 번에 여기 와서 참치머리구리 먹고 같는데 스팀잇이라는 블로그에 맛집이라고 올려서 순위권에 들었다고 자랑질 좀 했네요. 은근 뭔가 기대(서비스)를 하고 말이죠....
그랬더니 사장님 “오늘은 공짜로 달라는 것이네요.”하며 농담을 하십니다. 가볍게 웃고 넘겼네요.
지난 번에서 참치머리구이를 먹어서 이날은 참치가마살구이를 시켰네요. 가마살은 참치 목부분이라고 합니다.

가마살.jpg

아 근데 참치머리구이도 맛있었는데 참치가마살구이가 더 맛있는 거 있죠!. 완전 부드러운 소고기 같더라구요. 맛있게 먹고 있는데 사장님 뭔가 들고 오십니다. 귀한 술이라고 한 병 들고 와서는 잔에 따라 주시네요. ㅎㅎㅎ 산삼주라네요. 졸지에 산삼주 한 잔 했습니다.
(아 이거 스팀잇 포스팅 갑질인가요?)

사장님 덕분에 기분도 좋아지고 업이 된 상태에서 이 집 음식에 대한 평가를 좀 하고 참치가 기름진 면이 있어서 셀러드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조언을 드렸네요.
그랬더니 사장님 “ 아 잠깐만 기다려 보세요. 금방 만들어 올게요.” 하시면서 주방으로 가십니다.
몇 분 안되어 사장님 셀러드랑 머위장아찌를 가지고 오시네요. 또 서비스라 하십니다.

셀러드.jpg

연세도 제법 있으신데 순발력 넘치시는 사장님 마인드 정말 만점입니다.
약간 느끼한 것도 없어지니 참치살이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기분 좋게 먹고 막 나가려고 하는데 사장님 또 뭔가 들고 오십니다. 온갖 좋은 약제를 넣은 술이라고 하시네요. 하수오랑 또 뭐라고 하시던데 까먹었네요.
마지막 술까지 먹으니 제법 기분좋게 취하네요. 술에 취하고 사장님 인심에 취하고
테이스팀 포스팅 덕분에 완전 VVIP대접받고 온 날입니다.

이집 상호가 금세연인데 한 번 인연은 영원히라는 뜻이라네요.

스팀잇으로 맺어진 이웃님들 우리들의 인연도 영원하길 바랍니다.

  • 구분선과 아래 그림을 선사해주신 @yani98님 보고 싶네요.

U5dsdwdycmh9NXieFYMiTByLT5eQnxV_1680x8400.jpg

Sort:  

참치머리 구이, 장난 아니죠, 고급 요리죠..
근데, 저 포스팅을 못본 것 같은데...음, 진짜 맛있는 포스팅을 못봐서 아쉽네요. 근데, 어제도 포스팅을 하셨는데, 왜 제 피드에는 없을까요?? 태그 맨앞을 kr 아닌 다른 것으로 하면 안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근데 다른 분의 스팀헌트, 아티스팀은 보이는데..??

가끔 팔로우가 풀리는 경우가 있던데 그것 때문일까요? 저도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참치구이에 한잔...
저도 급 한잔하고 싶어지는 저녁입니다
감사합니다

참치구이에 한 잔은 정말 좋습니다. 저도 또 먹고 싶네요.

너무 맛난거 많이 드신 거 아니에요??? ㅎㅎ
사진은 없어도 뭔가 상상이 되는 음식과 술맛입니다~
꿀꺽~
자카르타에도 스시나 회는 있는 듯 하지만 ㅎㅎㅎ 스시는 한국이나 일본에서 먹는 걸롱~

ㅎㅎ 제송합니다. 이 맛있는 것을 혼자 먹어서...
참치살이 소고기 맛이 나는 부위가 있고 닭고기 맛이 나는 부위가 있더라구요.

사장님께서 단골 만드는 내공이 느껴지시네요~^^
즐거운 식사 하셨겠어요~!!!

앞으로 단골될 것 같네요. 나이가 제법 있으신 사장님인데 시부지기 와서는 단골로 만들어 버리네요.

서비스가 좋으신데요 ㅎ
테이스팀 포스팅 이야기해서 그런걸까요? ㅎㅎ

ㅎㅎ 그런 가 봅니다. 살짝 테이스팀 보여 드렸거든요.ㅎㅎ

술에 취하고 사장님 인심에 취하고 맛에 취하고!!ㅎㅎ
사장님 너무 좋으시다!!ㅎㅎ
이제 앞으로 롱다리님 알아보실거에요^^
불금되세요~~

아마 이젠 알아볼 거라 봅니다. ㅎㅎㅎ
@marsswim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소중한 인연이 이렇게 맺어지네요^-^
스팀잇의 힘♡

스팀잇의 힘이 무섭죠..
혹시나 이 포스팅 보고 여기 달려가시는 분이 있을 지 모르겠네요.ㅎㅎㅎ

가까운 곳이면 제가 당장 달려가고 싶지만...
저는 언제 또 부산엘 가볼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다음에 가면 꼭 테일님을 만나 뵙고 올 거예요! 반드시!! ㅎㅎㅎ

한 번 인연은 영원하게 맺기위해 노력하네요.

Congratulations @tailcoc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아 사진이 안 보이는 이유는 뭘까요.. 맛있었을텐데...

어 왜 사진이 안보일까요? 아마 스팀잇의 버퍼링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서비스로 주신 머위장아찌가 아주 기가막히네여..
역시 좋은 술집은 사람도 좋은가봅니다 ^-^

머위장아찌라 샐러드가 나와서 정말 좋았네여. 사장님 센스 짱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