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미래소설] The reverse block chain – Change the future : 제 6 화 T-Trans 모듈

in #kr7 years ago (edited)

 [ 본 소설은 순전히 제 상상력에서 나온 fiction으로 특정 암호화폐나 거래소 기업 등을 홍보할 목적이 없음을 밝힙니다. 내용에 대해서도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마시고 재미로만 읽어 주세요. ]

지난회 보기

[프롤로그]

[제 1 화 2038년의 어느 날]

[제 2 화 Trans]

[제 3 화 Reverse block chain]

[제 4 화 지나간 암흑의 역사 ]

[제 5 화 J-Foot의 음모]


제 6 화 T-Trans 모듈

Sophia가 의자에 묶여 있던 류박사를 풀어 편안한 침대로 옮기고 안부를 물었다. Benjamin은 Ke소장이 단순한 수사협조 요청인데도 불구하고 본인이 직접 Trans 모듈을 가동해서까지 EON center로 온 수상한 느낌을 미리 알아 차리지 못하고 또한 동료의 배신으로 이런 결과가 오게 된 것에 대해 Sophia에게 사과를 하였다.

그리고, 류박사에게도 자신을 이번 사건을 담당하고 있는 국제 Block chain 경찰국 요원이라고 소개를 하였다.

류박사는 정신을 좀 차리고 그 동안의 사건들과 놀라운 사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주었다.


류박사가 Trans 모듈의 Block chain의 전송 loss 문제를 Reverse block chain 기술로 해결해 준 것은 이미 3년전의 일이었다.

하지만 Trans 모뮬의 전송 loss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가지 실험을 하던 도중 전송 loss가 최대치로 조정되는 사고가 일어나 이로 인해서 전송 물체가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하였는데 Ke 소장은 이를 이용하는 무기화 계획을 준비하고 있었고 이를 알아차린 류박사는 반대의사를 보였지만 야망에 눈먼 Ke소장은 굽히질 않아 이로 인해서 둘은 사이가 벌어졌던 것이다.

최근에 류박사는 Reverse block chain 응용기술은 4차원까지 확대하여 Trans 모듈에 4차원 전송이 가능한 기술을 개발하였던 것이었다. 쉽게 말해 Time-trans module 기술을 완성한 것이었다.

  


류박사는 이 기술은 과거로 시간을 거술러 전송이 가능한 기술이라 상당히 위험하고 주의가 필요하다고 주장 하였지만 J-foot에서는 류박사의 말을 일축하였고 류박사는 더 이상 연구를 지원하지 않고 고향으로 돌아간 것이었다.

J-foot에서는 류박사의 연구를 감시하고 있었고 Ke 소장이 류박사의 T-Trans 전송 기술을 최종 완성하기 위해서 연구를 하였지만 핵심 Reverse Time key 생성 방법을 도저히 찾지 못하여 류박사를 납치하게 된 것이었다.

결국 류박사를 납치하여 류박사가 완성해 둔 Reverse Time key 3개를 확보하였고 추가로 더 생성하라고 협박을 하고 있었던 것이었다.


그리고, 류박사의 이어지는 말에 Benjamin과 Sophia는 충격을 받는다.

Ke 소장은 직접 3개의 Key를 이용하여 T-Trans 모듈로 류박사와 함께 과거를 다녀왔는데 현재의 역사는 원래 우리들이 알고 있는 이런 역사가 아니라는 것이었다. Ke 소장이 3번에 걸쳐 과거로 가서 미래에 영향을 주는 Action을 하고 왔고 돌아와보니 이런 미래가 현재와 같이 바뀌어 있었다는 것이다.

실제 현재에 살고 있는 사람에게는 익숙하지만 T-Trans 모듈로 과거에 가서 과거를 바꾸고 돌아온 Ke소장이나 류박사는 미래가 자신들이 살던 미래와는 달리 바뀌었다는 것을 2가지 기억으로 알 수 있다는 것이다.


Ke소장이 과거로 간 3번의 시간대에 대해서도 류박사의 설명이 이어졌다.

 1번째 : 2018년 1월 한국 PSK trigger 사건 발생 시점

 2번째 : 2020년 12월 한국 제 2 쇄국정책 시점

 3번째 : 2028년 12월 중국 코인혁명 민중봉기 시점


Ke 소장은 유창한 5개국어 실력과 미래의 정보력을 이용하여 3번에 걸친 과거 전송을 통해서 역사를 바꿔왔고 특히 2번째 여행부터는 J-foot에서 마침내 개발한 T-Gun을 가지고 가서 그들의 일에 방해가 되는 사람을 해치는 악행도 서슴지 않았다고 했다. 


[ T-Gun ]

J-foot에서 Trans 모듈 전송 loss가 최대치로 조정되는 사고를 통해 개발한 미래 무기

소형화에 성공하여 권총 정도의 크기로 레이저 빔 발사기 형태로 제작하여 레이저 빔에 양자화 빔을 실어 발사하면 빔에 맞은 물체는 양자화 되고 전송 loss가 최대화 되어 분해되어 사라지는 가공할 무기

 

류박사는 이런 Ke 소장을 설득해 보기도 하였지만 야망에 눈먼 Ke 소장의 행동을 막을 수 없었다고 했다.

류박사가 자책을 하고 있을 때 Ke소장이 2명의 경비원과 함께 연구실로 들어왔다. Hardware wallet을 Sophia에게 던져서 돌려주고 안의 내용을 복사해서 Key를 확보 해서 이젠 필요없으니 기념품으로 돌려 준다고 하며 비웃었다.

이제 4번째 Key를 대량 복제하여 미래 새로운 사업 모델에 사용할 것이라며 크게 웃었다. 그리고 류박사, Benjamin, Sophia 일행은 조용히 여기서 얼음 밑에 묻혀서 비밀을 지켜달라고 지껄였다. 


다음이야기 :   제 7 화 For changing Future

Sort:  

이제 봄날씨네요.
^^가볍게 스트레칭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44.88
ETH 2629.3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