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Follow EVENT!!☆] 꺅 나도 이런걸 하다닛!! ~2월 26일까지!

in #kr6 years ago (edited)

흐흐 언제 100팔로우가 되려나 했는데,
그날이 오고야 말았군요

1.jpg

저도 한번 해보겠습니다!

일단 그동안 함께 소통했던 팔로우님들 ♥♥♥ 완전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과 이야기하면 좋겠어요 !

이벤트를 통해 절 만나실 분들을 위해서 살짝 자기소개를 하자면

  • 이름: 킴슈슈 (귀여운척이 아니라 회사에서 불리는 별명이 이러합니다.)
  • 좋아하는것: 여행, 맛있는거, 여행가서맛있는거먹기, 운동 (좋아하는데 즐겨하진 않음)
  • 싫어하는것: 오이
  • 스티밋에서는? 그동안 다녔던 곳에 대한 여행기를 쭉~ 풀고 있어요

@sweetsue의 터키여행기✈ 1편부터보기✈

@sweetsue의 미국여행기🚀 1편부터보기✈


그럼 100 Followw 기념 이벤트를 시작할게요!

가운데 정렬이 안풀려 ㅠㅠ

🌟기간 🌟
2월 26일 자정까지

🌟참여방법🌟
1 @sweetsue Follow & Upvote (리스팀까지 해주시면 👍 )
2 댓글에 가고 싶은 여행지와 그 이유를 쓴다!
3 @주사위 함께 적어주세요 (제가 돌린 주사위와 가까운 숫자일 경우 당첨!)

🌟선물은!🌟
이유가 가장 와닿은(?제맘...) 한분께 1SBD를!
주사위 당첨자에게는 2분께는 각각 0.5SBD를 쏴드립니당



처음하는 이벤트라 과연 잘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참에 많은 분들과 맞팔하면 좋겠어요 :)

그럼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ㅡ^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전 여행지라고 말하기 좀 그렇네요. ㅎㅎ
아프리카쪽의 여행을 해보고 싶습니다.
매번 글로 사진으로만 봤던 아이들을 직접 만나보고 싶기도하고 발다한 의술과 의약 그리고 제가 먹는 자은 한끼와 작은 돈도 그곳에선 정말로 얼마나 대단한 가치를 가지는지 확인해보고 싶기도 하구요. 정말 말도안되는 지혜도 배울 수 있을 것만 같아서요.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jangkeu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1이 나왔습니다.

그곳은 여행보다는 봉사 같은 느낌이네요 ^^ 그곳에서는 여행과 또 다르게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낄 수 있을것 같아요.

맞아요. ㅋㅋ 놀러가는 것도 좋지만 한번 그런 여행도 가보고 싶단 생각도 해보내요.

유럽여행을 가보고 싶어요 !
옛날에 읽었던 책 중에 비행기값만 가지고 카우치서핑+히치하이킹으로 유럽여행을 갔던 어느 여대생의 기행록을 책으로 읽었던 적이 있는데 그 때 정말 여행 뽐!뿌!가 왔었거든요 ㅋㅋ 워낙 일이 바빠서 못가고 있는 것이 한스러울 뿐입니다 ㅠㅠ 유럽 전체를 한달이상!으로 다녀와보고 싶네요 ㅠㅠ 팔로우 보팅 하고 가요 ~
@주사위

사사사삿 !! 좋을일이 생길꺼같아요
@sol7142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4이 나왔습니다.

진짜 꿈의 여행이네요.. 저도 그렇게 남미를 가보고 싶지만!! ㅠㅠㅠㅠ 옛날보다 세상이 많이 험악해졌으니 더이상은 안되겠죠? ㅠㅠ 직장인이 되니 돈보다 시간이 더 금이네요 ㅠㅠ sol님 화이팅!
참여 감사합니다!

그 여대생이 유렵여행 갔다온지 한 3년? 정도 밖에 안되긴 했을거에요 ㅠㅠ
언제 한번 도전해보려구요 낭만 ㅋㅋㅋㅋ?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풀보팅하고 갑니다:)
전 제 책인 저스트고 냐짱을 들고 색다른 마음으로 냐짱을 다시 가고 싶어요!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munhwa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7이 나왔습니다.

저 주사위 중복 굴려졌네요~ 공정한 게임을 위해 제 주사위 수는 모두 무효처리해주세요^^

오!!! 작가님 축하축하드립니다! 작가님 글 항상 잼나게 읽고 있어요
이제 나트랑 가는거 문제 없겠네요! 저스트고 화이팅 빈펄리조트 넘나 가보고싶은것..
참여 감사합니당!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munhwa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3이 나왔습니다.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전 응원만 하고 갈게요~!

응원엔 맞팔로 >< ! 감사합니다!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팔로우, 보팅 완료!
저는 프랑스 남부로 다시 여행가고 싶어요
로맨틱하고 자유로운 그 분위기가 그립네요~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soyou.par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1이 나왔습니다.

프랑스 남부가 그렇게 좋다는 이야기는 다녀온 사람들 모두에게 들었어요
ㅠㅠ 사실 파리는 그저 그랬는데 남부는 다르려나요? 궁금하네요^^
참여 감사합니다.

우와 100 팔로워 축하드려요~~!
이벤트 참여하겠습니당

1 팔로우 및 업보트, 리스팀 했습니다! ㅎㅎ
2 미국 : 미국은 단기어학연수로 다녀왔었는데, 제대로 된 여행은 못해봐서 아쉬웠다. 슈슈님의 오도방정 미국여행기를 꼭 읽어보아야겠어요. ㅎㅎ
3 @주사위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bji120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3이 나왔습니다.

ㅋㅋㅋ정리되지 않은 날것의 이야기... 저도 미국을 좋아하는게 잠깐 있었어서 여행을 제대로 못해봤던 게 한이 되서 자꾸 가게되는 것 같아요! 팔로 했어요 자주뵈용 :)

저도 오늘 100팔로우 돌파했는데 ㅎㅎ
100 축하드려요 !!
제가 가고싶은 여행지는 바로 캐나다에 있는 퀘벡(도깨비 촬영한 곳)입니다. 이곳은 제가 한번 다녀와본 곳이지만 너무 이뻐서 한번더 가고 싶네요.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sh93121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1이 나왔습니다.

와! 거기 다녀오셨어요? ㅠㅠㅠ 저 거기 너무 가보고싶어요. 퀘백 광고 나올때마다 눈돌아가요 ㅠㅠ 100팔로우 돌파한거 넘넘 축하드립니다 :)

진짜 꼭 가세요!!! 너무 너무 좋았어요

백팔축하드립니다~:)
여행을 좋아하진 않아서 딱히 감동을 드릴만한 사연은 없고요 아바타의 촬영지라던 중국 장가계는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ㅎㅎ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mathete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5이 나왔습니다.

오 아바타의 촬영지가 장가계였군요? 요즘 티비에서 아바타 종종 나와서 봤는데.. 그런모습이라면 장가계 저도 넘 궁금하네요. 참여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895.91
ETH 3499.24
USDT 1.00
SBD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