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의 육아일기] D+793일 워터비즈와 함께!ㅎ

in #kr6 years ago

안녕하시렵니까 달콤한 아빠입니다

워터비즈

C4BB6519-F35D-4E99-9EFA-2DB17D0BEED7.jpeg

라는 놈을 가지고 논 이야기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ㅎㅎ

워터비즈 처음엔 뭔가 했습니다 ㅎㅎㅍ와이프가 아이의 장난감? 놀이감을 샀다고 했을때 그냥 그렇구나 했습니다 ㅎㅎ 여느 아빠처럼 말이죠

하나둘씩 택배가 도착하고 나서야 그게 뭔지 알게되었습니다ㅋㅋ이름으로 비추어볼때 물에서 노는 뭐 그런걸 생각했는데 아니었습니다

일단 이미지부터 보자면 이런겁니다 ㅎㅎ
1D88F35B-1CEF-4533-BE6F-EAA1E1CEB4D7.jpeg
이건 물에 3-4시간 불리고 난 후의 모습이구요
불리기 전에는 좁쌀만큼의 크기입니다
사진 출처는 구글 입니다

우리집에는 놀 거리가 많으니 놀게 없는 할머니집로 가져가서 놀아 볼겁니다 ㅎㅎㅍ

705A4929-3337-409D-9B7E-C3FBA1EE9CEE.jpeg

오호! 꽤나 관심 있어 보이는군요 ㅎㅎㅎ
말랑말랑 하고 끈적끈적 한 느낌이 저는 싫던데 아이는 잘 가지고 노는군요 ㅎㅎ 근데 혼자놀지는 않더군요 절대로 ㅋㅋㅋ 누가 같이 참여를 해야 놀던데

아빠는 이런 감촉이 싫!!ㅠ

아빠는 촉감놀이 할때 지났단 말얏ㅋㅋㅋ

그래도 저 워터비즈 덕분에 한시간 가까이를 때웠습니다 ㅎㅎ 입에 넣지만 않으면 더 놀게 해줄거 같은데 자꾸 입으로 들어가서 강제 종료 해부렸습니다 ㅎㅎ

여러가지 놀이방법이 있을텐데 검색하기 귀찮음으로 그냥 깔아주고 말았습니다 ㅎㅎ 그래도 잘노니 다행이었네요

  • 어제의 이야기 끝!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잘 읽었어요. kr-daddy 태그를 쓰시는군요. 저도 최근부터 아빠육아기를 쓰는데요. 그동안 kr-baby라고 썼어요. 대디태그가 더 좋아보이네요

육아 동지네욥 ㅎㅎ 대디 태그 많이 써 주세욥 ㅎㅎㅎ

처음 보는 장난감이네요 ㅇ0ㅇ!! 애기 입에 들어갈까 정말 걱정되실 거 같아요..!

막 먹지는 않는데 그렇다고 안심할수도 없겠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재밌게 잘 가지고 놀더라구요 ㅎㅎㅎ

앗 이런 것도 있군요 저희 집도 하나 사바야겠어요 비 오고 이러면 집에 있어야 하니 너무 심심해 하네요

아이 엄마가 인터넷으로 이것저것 공구를 많이 참여하다보니 ㅎㅎ 인터넷에 가지고 노는게 많이 올라왔나봐요 비오면 밖에 못나가니 심심해 하죠 ㅋㅋ지루해 하고

우리 애기도 완전 좋아하겠네요호

먹지만 않는다면 말이죠 ㅋㅋㅋ 집에있는 차들 다 출동해서 잘 놀더라구요 ㅋㅋㅋㅋ

저 나이때는 뭐든 입에 넣지 않아요? 저도 저런 감촉은 안 좋아해요. 아이들은 엄청 좋아할듯 해요.

그 나이때는 좀 지난거 같은데 ㅎ 말을 알아들으면서도 말을 안듣네요 ㅎㅎㅎㅎ 장난치는건지 ㅋㅋ
조금 끈적거리는게 싫어서 주저 했더니 아내님께서 뭐라 하시더군요 ㅋㅋ

생긴게 사탕같이 생겨서..가지고 노는동안에는 계속 보고있으셔야할꺼같아요!

입으로 간다 하면 이놈! 한답니다 ㅋㅋㅋㅋ 그거 먹으면 다 버린다고 공갈도 하고 ㅋㅋ

워터비즈가 뭔가 했네요! ㅎㅎ
근데 아이한테 위험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뭐 엄마, 아빠가 옆에서 잘 지켜 보시겠죠^^

아.. 아니요 ㅎ 요즘은 방치해도 잘 놀아서 ㅋㅋ 잘 안봐요 ㅋㅋㅋㅋ 지도 저거 먹으면 안되는거 알기때문에ㅋㅋ먹을라 하면 이놈 ! 합니다 ㅋㅋ

제가 아들 키울때랑 노는거리가 많이 틀리네요.^^
요즘 물을 이용한 장난감이 많더라구요.
장난감 생기면 왜 꼭 아빠에게 와서 놀자고 할까요?
본능인것 같기도 하고...^^;;

아빠는 놀아주는 사람 엄마는 밥먹여 주는 사람 이죠 ㅎㅎㅎㅎ 아들이라 아빠를 찾는걸까요ㅕ?

좋은 아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천운님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214.82
ETH 2429.2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