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정체성에 대한 고민...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드림이아빠 스윗파파입니다
스팀잇을 시작한지 약10일 정도가 흘렀네요 벌써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를 이렇게 환영해주시고 이뻐해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더라구요ㅎㅎ
이제 슬슬 고민을 해봐야 할 시기가 온거 같습니다
무슨 주제를 정하고 올려야 하나...
아무 보잘것 없는 나의 일상을 올려야 하나..
먹스팀,육아일기를 올리기에는 전문성이 없는데..
전문성을 띄는 글이어야 다른분들이 더 많이 볼텐데
근데 내가 전문적인 일을 하는것도 아니고 취미를 가지고 있는것도 아니고...어찌해야하나..고민이 많아집니다
이렇게 시간만 보내다간...사람의 관심이 없어지기전에 나의 관심이 없어져 스팀잇을 그만둘지도 모르겠단 걱정을 오늘도 해봅니다 ㅎㅎㅎ
이런 기분좋은 크리스마스에 우중충한 걱정을 하다니ㅋㅋㅋ
그냥 뉴비의 쓸데없는 걱정이라고, 그냥 하는 넉두리라고 생각해주세요

Sort:  

전 소소한 우리의 일상의 글들 또한 의미있고 충분히 많아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다 코인 전문가일 순 없잖아요. 응원합니다^^
/ [Curating #8] kr-newbie 지원 프로젝트(12월 4주)

그런가요ㅎㅎ지원과 격려 감사합니다

그냥 일상 올리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특히 아이랑 함께한 내용 올리면 의외로 도움되는 부분이 많아서
저도 그런 이웃의 글은 꼭 읽어보거든요.^^

ㅎㅎㅎ그런가요 고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시간이 왔네요.
스티밋에서 생존을 위해....다른 말로 존버를 위해....
난 무엇을 할것인가? 그걸 고민하다 보면 나는 뭐지?...라는 심오한 관문 앞에 이릅니다. 그 관문에서 허무함, 두려움, 무가치성만 느끼고 쓸쓸히 발길 돌리는 사람이 되진 않으시겠죠?

내 안에 있는 광맥을 캐낼 시간이 왔습니다.

발길 돌리는 사람은 되지 않으렵니다 ㅎㅎ
전문성은 없어도 존버 해야겠습니다

네! 홧팅! 우리 긴 길 함께 가요.

본인의 길을 잘 닦아나아가시길 ! ㅎㅎ
저도 늘 하는 걱정이긴해도 그냥 일상글, 먹었던것들, 했던것들을 주로 포스팅하고 있어요~ ㅎㅎㅎ
꼭 중요한 정보글, 생각글, 코인글이 아니여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래요 본인의 길을 닦아나가야죠ㅎㅎ
꾸준히 포스팅 해봐야겠습니다

전문성이 없어도 괜찮아요~ ㅎㅎ
소통하는 글이라면 문제없는것 같습니다!화이팅!

저는 돈 벌수 있는 일기장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어렵게 생각할 필요 없어요.
소통 & 끄적이기? 근데 돈까지 덤으로?!

ㅎㅎㅎㅎ다른분들은 전문성을 가지고 포스팅 하길래 고민좀 해봤습니다

이제 10일 되셨군요.. 전 몇달째 비슷한 넋두리를 하고 있답니다.
가볍게 시작은 했으나 결코 가볍게 여겨서는 안되는 곳이 것같기에 더욱..
우리 함께 롱런해보아요~!!
ㅎㅎ메리크리스마스☺️

맞아요 결코 가벼운곳이 아닌거 같아요 ㅎㅎㅎ
특히 지원해주신 스달로 돈맛을 봤더면 더더욱ㅋㅋㅋ
같이 롱런 해요 ㅎㅎ

저도 음악을 하지만 글 쓸꺼리는 음식이네요. ㅋㅋㅋㅋ

저도 매번 일상글을 올린답니다. 전문적인 글도 좋지만 일상의 따듯한 글도 이 스팀잇을 따듯하게 하는 매개체가 되지 않을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703.61
ETH 3518.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