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의 육아일기] 코코몽 매지컬! 첫째와의 데이트

in #kr6 years ago

육아1.jpg
2019/03/09 토요일

안녕하세요 요즘 첫째와 데이트를 많이 하고 있는 달달한 아빠 입니다
이번에도 역시 첫쨰와 데이트를 하고 왔네요

코코몽2.jpg

이번 데이트는 코코몽 입니다
포항에는 이런 아이들을 위한 문화생활이 별로 없는 편인데요
그래서 이번에 특별히 아이를 위해서 장당 거금 2만원을 주고 다녀왔습니다

코코몽1.jpg

여기서 나중에 코코몽과 사진촬영을 했는데 ㅎ 저희는 패스!
이런 쿨한 녀석 ㅎㅎ 사진찍어달라고 하지도 않는...ㅎㅎㅎ

입장을 하긴 했는데 할게 없는거에요 ㅎ
너무 일찍 온터라 ...;;;
한 30분 일찍 왔더니 ㅎㅎ 그것 또한 힘드네요

입장은 했고 할건 없고
코코몽3.jpg

나방~~~~~~~

이렇게 셀카나 찍으면서 놀았네요 ㅎㅎㅎ

미안 ;; 미안해 ㅋㅋㅋㅋㅋ

그래도 재밌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ㅋㅋㅋㅋㅋ

코코몽4.jpg

기다리기 힘들어 하다가 막상 시작하니 완전 초 집중모드

세균킹으로부터 냉장고 나라를 지키는 코코몽과 그 친구들 이라는 ㅎㅎ 내용입니다
그 중간중간에 마술도 조금씩 보여주고 ㅎㅎㅎ
신기함과 재미를 둘다 안겨 주었네요
전에 마술만 봤을때는 집에 가자고 하던 아이인데 이번에는 한마디 말도 없이 집중해서 봤습니다
집에와서는 거기서 들었던 노래를 부르시네요 ;;; 아빠는 기억이 안나는데??

둘쨰가 태어나니 확실히 첫째가 아빠와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네요
더 재밌게 놀아줘야지 ㅎㅎㅎ

Sort:  

아이가 정말 좋아했겠네요~
역시 달달한 아빠시군요^^

ㅎㅎㅎ 부끄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저희 1호도 2호가 태어난 후 아빠랑 시간을 많이 가지면서 더 친해진거 같아요..
뮤지컬도 보고 아이가 너무 좋아했을거 같아요..
세균킹 물러가랏!!

더 친해져도 잘땐 엄마 ㅋㅋㅋ 뭐 할땐 엄마랑,,,
그건 변하지 않더라구요 ㅎㅎㅎ 전 그냥 장난감인 모양입니다 ㅎㅎㅎ

ㅎㅎㅎ 멋진 아빠입니다.

부끄럽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아이가 너무 좋아했겠어요^^

좋아 하긴 하더라구요 ㅎㅎ

훌륭한 아버지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아휴 별말씀을 ㅎㅎㅎㅎ 부끄럽네요

요즘에는 코코몽이 제일 인기군요.

인기라기 보다는 그냥 해서 보러 갔다왔네요 ㅎㅎㅎ

정말 스윗파파네여
뽀로로가아니라 요새는 코코몽이 유행이구나...

뽀로로 좋아할 나이는 좀 지난지라 ㅎㅎㅎ 워낙 애들이 빨리 커버려서...

애들 뮤지컬 엄청 비싸더군요. 콩순이 뮤지컬이 장당 거의 5만원. 엄마랑 아들만 보내려도 10만원 ㅎㅎㅎㅎㅎ 아빠노릇 하기 힘드네요. ㅠㅠ

Congratulations @sweetpap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DrugWars Early Access
Thank you for taking part in the early access of Drugw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59.49
ETH 2619.4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