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단 한장! 주인은 과연 누가 될것인가? 눈치게임을 시작하지

in #kr5 years ago

KakaoTalk_20181125_020513485.jpg

이 커피는 과연 내돈주고 산것일까?

안녕하세요 달콤한 아빠 입니다

저번주 토요일 (11/17) 오전 외출 준비를 하고 있는데 17명이 있는 단체 카톡방에 스벅 기프티콘이 하나 주워졌습니다
이거 먼저 쓰는 사람 임자~
어차피 저는 목적지 주변에 스벅이 있어서 가려고 하던 차에 이런 기프티콘을 받으니 안 갈수가 없더라구요
카톡방에 나 출발한다며 연락한후

KakaoTalk_20181125_021120216.jpg

출발

이 사진 전송과 함께 출발!

다른 어떤 분도 가신다고 하여 1:!의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분은 뚜벅이 저는 차로!
그분은 약국도 들러주시는 여유까지 보여주셨습니다
괜시리 긴장 되더군요

KakaoTalk_20181125_020513745.jpg

DT점으로 바로 달려갔습니다
두구두구 과연 이 기프티콘은 내가 쓸수 있을 것인가
이때 정말 내리고 싶더군요
과연 결과는?



KakaoTalk_20181125_020513206.jpg

젠장

결과는 망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다른분이 먼저 오셔서 커피를 마시며 이 상황을 지켜보고 있던거 같더라구요
쳇 ㅋㅋ 왔으면 말이나 해주지 ㅋㅋㅋ

변태같으니 ㅋㅋㅋㅋ

그래도 아침부터 정말 즐거웠던거 같네요 ㅎㅎ
저도 언젠가 스벅 쿠폰을 한번 투척 해봐야겠습니다 ㅋ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designkoi님이 sweetpap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esignkoi님의 [#47 코이옥션 ] 오늘 콕션 아이템은 "고래 연필꽂이" 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47]

...75 SBD 기부완료!
  • 25회차 콕션 <a href="https://steemit.com/sweetpapa>sweetpapa 님 낙찰되셔서 1.25 SBD 기부완료!
  • 26회차 콕션 <a h...

    세상에

    변태라구요?

    누군지 참 스릴을 즐기나봐요ㅎ

    이게 같은거 두개 올린사람의 잘못은 아닐까여?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갠지 어떻게 아셨울까요
    포스팅 안했는데?

    어머 저라고 오해하시겠어요. ㅋㅋ
    누군지 재밌는 아침을 만들어주신분께 커피한잔 쏴주세욧~ ㅋ

    어머나 그래야겠네요 조만간 한번 쏴야겠습니다

    ㅎㅎㅎ 다음에는 꼭 차에서 내려서 뛰시길 바랍니다.
    아자아자!!

    그러게요 차버리고 뛰어갈골 그랬어요

    흥미로운 상황이네요. ㅎㅎ

    흥미진진 했죠 ㅎㅎㅎ

    와 그분 진짜 변태인듯 ㅋㅋ

    그 상황을 즐겼겠지요?ㅋㅋㅋㅋ

    ㅋ혹시 내가 마셨어~~하고
    모두가 "응~!!"
    하고 끝나는 게임을 좋아하는거예욧?ㅋㅋ
    눈치게임이자나여 ㄱㅋㅋ

    난 즐거웠음 ㅋㅋ

    ㅋㅋㅋㅋ 전화주문 안돼는 겁니꽈~~
    차를타고 가야 스타벅스가 있으면.. ㅜㅜ
    하긴뭐 난 스타벅스가 동네에 한개뿐이니..

    ㅋㅋㅋ 커피 제가 타 드리죠^^
    커피를 위한 자동차 질주 위험합니다.

    ㅎㅎㅎㅎㅎ어차피 근처 볼일있어서 차타고 갔어요 ㅋㅋㅋ

    ㅋㅋㅋ 커피부터 받고 차안에서 마시며..
    그거 안됍니꽈~~ ㅋ ㅋ

    재미있는 눈치 싸움이네여ㅎㅎㅎ

    근데 졌어요 ㅋㅋㅋ ㅠㅠ

    변태 ㅋ

    그분은 다 지켜봤겠죠

    Congratulations @sweetpap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8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Meet the Steemians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Meet the Steemians Contest - Special attendees reveal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술주정에 이어 변태 ㅋㅋㅋㅋㅋㅋ

    변태는 나 아니고 ㅋㅋㅋㅋ 지켜본 그분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1.03
    ETH 2932.7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