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weeti ] 500팔로워 기념 이벤트 "댓글쟁탈전" 결과를 발표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2.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에요^^

우선 "댓글쟁탈전"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4시간동안 펼쳐졌던 "댓글쟁탈전"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집계하는거 엄청 힘드네요 ㅋㅋ @sochul님 존경합니다 ㅋㅋ

다음은 집계 내용입니다.
스크롤의 압박이 있습니다^^


댓글쟁탈전집계1.png


중간중간 반전의 모습들이 보이네요^^

당첨자분들은

5번째 댓글 : @tata1
15번째 댓글 : @jinuking
25번째 댓글 : @crawfish37
35번째 댓글 : @pupil
45번째 댓글 : @kimsungmin
55번째 댓글 : @acceptkim

행운상 : @inhigh님 (가장 첫번째 댓글)

모두 축하드리며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도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이 게임의 창시자이신 @sochul님께도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모두 좋은밤 보내시구 남은 주말 행복한 시간 되세요~:)

Sort:  

우와 3등 당첨됐네요. 어리둥절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아직 첫 보상도 못 받았는데 11달러나 받으니 너무 좋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첫보상 전 당첨이라 더 좋으시겠어요^^
축하드려요~~ 좋은저녁 보내세요~~:)

헐 이거 대박인데요~~ Sweeti님 감사합니다.
acceptkim님 께서 마무리를 장식해 주셨네요~~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당첨되신거 축하드립니다^^
댓글을 엄청 많이 다시더라구요 ㅋㅋ
성민님도 편안한밤 되시길 바랍니다^^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재미좀 살려보려고 초반에 너무 들이댔네요...
당첨까지 되고 고맙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엄청 열심히 참여하시길래 되실 거라 생각했는데 진짜 되셨군요. 축하드려요.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다들 열심히 하실 줄 알았는데.. 저만 좀 더 난리
친게 아닌가 좀 민망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sochul 님이랑 룰이 조금 다르군요...

당첨자분들 축하드립니다!!

스위티님은 600을 향해 또 달려가세요~~!!

네 저는 집계할때 무효 댓글은 무조건 패스하는 방식을 썼어요^^
감사합니다~ 좋은밤 되세요^^

이럴수가 알람까지 맞춰났는데 이번에도 참석을 못했네요 ㅎㅎ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리고 스위티님 500 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헉 ㅋㅋ
감사합니다^^ 좋은밤 되세요~~:)

수고하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밤 되세요~~:)

실패네요.; ㅜㅜ
sweeti님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밤 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축하드려요! 스위티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ㅠㅠ

ㅋㅋ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보내세요~^^

스위티님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당첨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보내세요~:)

수고하셨네요!!!! ^^

감사합니다^^ 좋은저녁 보내세요~^^

감사합니다^_^ㅋ 기분좋은 일욜이네요!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좋은 저녁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63.73
ETH 2484.4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