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맛닭꼬 닭꼬야끼
안녕하세요 @supergiant 입니다. 얼마전에 테이크아웃 치킨인 맛닭꼬에서 치킨을 포장해서 먹었어요. 테이크아웃을 하면 매장에서 먹는것 보다 1000원이 저렴합니다.
퇴근하면서 전화로 20분 전에 주문해 놓으면 집에 돌아오는 길에 바로 찾아서 올 수 있어 자주 먹는 편이예요.
아래는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메뉴 사진입니다.
현미베이크
로스트
사이드
메뉴가 상당히 많습니다. 현미베이크와 로스트는 모두 기본 치킨에 양념이 달라지는 방식이예요.
포장해온 치킨 개봉 전 사진입니다. 과연 위 메뉴 중에 어떤 치킨이 들어있을까요?
오른쪽이 오리지날 현미베이크, 왼쪽이 얼마전 새로 출시된 닭꼬야끼 입니다.
오리지날 현미베이크는 조카들이 집에 놀러올 때마다 시켜주는 메뉴입니다. 원래는 집에 와서 항상 삼촌 보드람치킨~ 보드람치킨~ 하며 노래를 불렀었는데요 현미베이크 한번 먹어보더니 보드람치킨 얘기는 다시 안하더라구요. 오븐에 구운 치킨이라 튀김옷? 이 바삭하고 담백합니다.
이번에 처음 먹어본 닭꼬야끼 비주얼입니다. 닭 + 오꼬노미야끼 맛이라고 보면 되구요 오리지날 현미베이크 순살에 가쓰오부시와 양파 등이 올라가 있어요. 맛닭꼬의 치킨은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보통 8900 ~ 15900원대인데요. 닭고야끼는 15900원입니다.
젓가락으로 들어보면 아래 느낌인데요 한 입 먹어보면 오꼬노미야끼 맛이 입안에 확 퍼지면서 맥주를 얼른 한 모금 마시게 만드는 맛입이다. 곁들여진 양념이 충분해서 치킨을 다 먹을때 까지 모자르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저는 맛닭꼬라는 가게가 동네에 처음 생겼을 때부터 이 치킨집의 모든 메뉴를 먹어보는게 목표였는데요 베이크 메뉴와 로스트 메뉴는 전부 먹어봤구요 요즘엔 사이드메뉴 도전중입니다.
사이드메뉴중에는 이집 궁물떡복기 맛이 최고였는데요 글 작성하면서 또 먹고 싶네요 맥주가 어디갔더라..
지금까지 제가 요즘 가장 즐겨먹는 치킨 맛닭꼬 소개였습니다. 내일 쉬는 날이라 너무 행복하네요^^
저도 맛닭꼬 포장으로 사먹어봤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서 좋아해요^^,
맞아요 저렴한데 맛도 괜찮아서 자주 먹어요 ㅎㅎ
대박사건!!
새로운 브랜드 인가요?
맛닭꼬...
앜... 자야되는데 너무 괴롭네요. ^^
나온지는 몇년 되었어요
의외로 아는사람들 눈에만 보이더라구요 ㅎㅎ
닭꼬야끼라니! 맛 좋아보이네요 ㅎㅎ
최고의 맥주안주예요 현재 맛닭고 먹어본 치킨중 개인랭킹 1위입니다 ㅎㅎ
닭꼬야끼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매장 검색했는데 서울, 그것도 강북만 허옇군요.. ==
서울에 주로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 주문 가즈아~
오늘 저녁을 굶고 스팀잇을 탐방중인데요... 유난히 닭이 많네요 ㅜㅜ
미칠 지경입니다....저는 아마도 이글을 쓰고 전화를 할 것 같습니다...
제가 먹는 포스팅은 늦은 시간에 올리는 이유가 있죠 ㅋㅋ
닭고야끼 대박 대박~
맛있을거 같아요 저 지금 폭풍검색~
맛닭꼬가 서울에 많고 나머지 도시에 드문드문 있네요 TT
ㅎㅎ먹고싶자나여
다코야키도 있네요
다시보니 오꼬노미야키ㅎ
춘천엔 체인점이 아직 없군요
닭꼬야끼 맛나요 근데 이가게에선 아주 고가에 속해요 ㅎㅎ
맛닭꼬는 정말 맛있어서 저도 많이 추천을 받고
추천을 드리고싶은 닭집이에요~ㅎㅎ
이렇게 포스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업봇 팔로하고갑니다
양념이 다양해서 좋고 튀기지 않아서 좋고 가격도 착하고
여기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
ㅎㅎ 맞아요 그래서 저도 종종 맥주가 생각나면
맛닭꼬에 맥주 한잔먹으러 다닌답니다 ㅎㅎ
좋겠네요. 맛있는 곳이 근처에 있나봐요.
동네에 맛있는 곳이 있다는 건 참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그 많은 종류를 다 드셔봤다니.. ㅎㅎ
사이드메뉴도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메뉴 하나가 맘에 들면 다른 메뉴는 어떤맛일까가 궁금해서요
맛닭꼬 마스터가 되고 싶어요 ㅎㅎ
아주 신메뉴개발을 잘 한 것 같은데요. 저도 시켜봐야 겠어요.
네 한번 드셔보세요 후회 없으실꺼예요 가성비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