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다막골 닭볶음탕
안녕하세요 @supergiant입니다. 저번주에는 퇴근 후 동료들과 함께 간단하게 저녁 식사를 했습니다.
위치: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인계로 279-1 다막골
퇴근후 바로 달려간 거라 테이블이 비어있어서 한컷 찍었어요. 사람들 있으면 안찍습니다.
벽면에 메뉴사진이 큼직하게 있는데요 전부 술 안주로는 우열을 가리기 힘들 듯 합니다.
먹스팀에 빠질 수 없는 메뉴판 사진입니다. 저희는 닭볶음탕 중자로 시켰어요.
사진을 찍는 사이에 주문한 닭볶음탕이 나옵니다. 닭은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조금만 더 끓이면 먹을 수 있어요.
보글보글 끓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정도 끓이고 먹으면 됩니다.
불을 줄이고 한 국자 떠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음식 사진은 꼭 이렇게 찍게 되더라구요.
이렇게 메인 메뉴를 먹는 사이에 주문해놓은 꼬막이 나옵니다. 위가 꼬막무침, 아래는 꼬막 양념이예요. 평소에 꼬막을 좋아하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꼬막무침과 꼬막양념을 먹어보니 사람들이 아래 꼬막양념이 더 맛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두 접시 더 시켰어요.
오늘의 베스트 메뉴로 선정하고 특별히 접사를 찍어줍니다.
그리고 꼬막을 먹으니 꼬막친구 오징어가 생각나서 삶은 오징어도 시켜봅니다.
초장에 오징어를 먹으니 감자전이 떠올라서 감자전도 시켜봅니다.
양념장에 감자전도 맛있게 먹었는데요 케찹이 생각나서 계란 말이도 시켜보았어요
아직 밥을 안먹어서 그런지 밥 생각이 간절합니다. 마무리로 볶음밥을 시켰어요.
아 묵은지닭볶음탕이랑 나가사키짬뽕이랑 도토리묵, 순두부찌게, 돼지고기김지찌게도 저날 먹어봤어야 했는데 깜빡해서 너무 속상합니다.
5월의 어느 날 동료와 간단하게 저녁식사 한 후기였습니다.
음식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무시는군요 ㅎㅎ
음식은 골고루 먹어야 건강하다고 배워서요
자꾸 생각나더라구효 ㅎㅎ
방금 밥 먹고 왔는데도
왜 침이 막 나오죠?
무조건반사인가요?ㅎ
저도 꼬막을 참 좋아라합니다~~~~
꼬막은 싫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는거 같아요
어딘가 있겠지만 저는 살아오면서 꼬막 싫다는 사람 못본거 같아요
꼬막 넉넉히 구입해서 만족스럽게 드셔보세요 ㅎㅎ
간단해보이지 않는데요? ㅋ 엄청 푸짐합니다 ㅋ
그래서 요즘 살이 붙는거거 같아요 T
다음번에는 더 간단히 먹어보려고 해요 ㅎㅎ
오징어 감자전 계란말이 꼬막까지...👍
그중에 베스트는 꼬막이예요 언제나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맛있는
것들의 총 집합이네요
꼬막을 언제 먹어봤는지 기억도 안나요 ㅎ
꼬막 드신지 오래 되셨으면 메뉴에 한번
올려보시는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인계로 279-1 다막골]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헐 .. 맛있겠군요ㅎㅎ
그런데 슈퍼자이언츠님
이제 스팀잇을 떠나시나요!? ㅠ
저번 포스팅때 그런 글을 본거 같아서 ..
회사가 바빠지고 있어서 잠깐 쉴까 생각하고 있어요
메인요리는 닭볶음탕이지만 저는 감자전에 시선이 끌리네요 ㅎㅎ 처음 먹어본게 1박2일에서 하는걸보고 어머니께 부탁드려서 먹은건데 그때 먹은 충격이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네요 ㅋㅋ 감자에서 이런맛이?.. 여기서 드신 감자전은 어떤 맛이었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맛있는 감자전은 미각에 충격을 줄수도 있군요 ㅎㅎ
음 여긴 그냥 평범한 감자전 맛이었어요 TT
다행이네요..
쫌 아까 밥 먹었거든요..ㅋㅋ
꼬막은 군침.. 대개 좋아 하는데요.. 소주한잔하고... 쩝
꼬막에 소주 좋죠 ㅎㅎ
예전엔 싸고 양많이 먹을 수 있었는데요
요새는 비싸고 양도 적어진거 같아요
좀전에 간식도 먹고 안 배고픈데... 왜 침이 고이는지... 닭볶음탕 국물 끝내줄것 같아요. 한상 제대로 즐기셨네요^^
맛있는 닭도리탕집을 여럿 가봤지만 순위권에는 못들더라구요 T
그래서 다른 메뉴로 눈이 돌아가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