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런선행을~!! ㅎㅎ

착한일 하고 뿅!! 사라졌네요 ^^
써니님 오늘은 잘 보내셨나요??

착한일하고 저녁준비하러 감ㅋㅋ
주부라서요.....ㅋ
써니님은 대답 없으심ㅋㅋ
잘보냈을거라 생각됩니다...ㅋㅋ

써니님이 잘 안보냈다고 답하길 기다려 봅니다.. ㅋㅋㅋㅋ
웃기려고 별 댓글 다 달고 있음..ㅋㅋ

그런데 결국 답 안달음ㅋㅋ
그럴지도요ㅋㅋ
둘이 북치기 박치기ㅋ

오~ 비트박스 좀 하시는데요 ~~ 오올~~~

알겠어요
뭘 또 두번이나 써요ㅋㅋ

지금 인터넷 이상.. ㅜ.ㅜ
그래서 두번 썻어요??
멋찜 쩔어!! ㅋㅋㅋㅋ

오~ 비트박스 좀 하시는데요 ~~ 오올~~~

ㅎㅎㅎ
넵~ 점점 나아지고 있지요!!! ㅋㅋㅋ

ㅎㅎㅎ
넵~ 점점 나아지고 있지요!!! ㅋㅋㅋ

오우~~ 굳 굳

ㅋㅋㅋㅋ

이제 아셨죠?ㅋㅋ
제가 이런 사람입니다 에헴ㅋ

아무에게도 내 선행을 알리지 말라~~~ 이런거죠~

알려도 됩니다ㅋㅋ
좋은건 알리고 공유해야죠ㅋㅋ

@energizer00 님이 모르시는게 낫지 않을까요? ㅎㅎㅎㅎ

이미 틀린것 같음.....
대놓고 선행(?)이 드러남ㅋㅋ

그리고 에빵님 0 세개입니다.....ㅋㅋㅋ
맨션 실패ㅋㅋ

어머... ㅋㅋㅋㅋ
에빵님 @energizer000 이었군요..
에빵님 우리한테 느~므 관심이 읍으시다~
이래서 우리가 또 배꼽 한번 잡는군요 ^^

@corn113주부님의 8빠에 이은 두번째 창피....
아니다 장군님 댓글에 이은 세번째 창피....ㅋㅋ

같이 당첨되고 홀릭님은 선행상 나는 꿀꺽상 ㅋㅋ

꿀꺽상ㅋㅋ
저는 참여에'만' 의의를 둬서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091.92
ETH 2469.2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