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 참..

in #kr6 years ago

5923C36A-6554-45D7-8B0F-18B0DFBD67C3.png

인성

  1. 사람의 성품.
  2. 각 개인이 가지는 사고와 태도 및 행동 특성.
  • 네이버 어학사전

오늘 오전 일이있어 밖을 나오는 길..

제 차 보닛 위에 택배 상자 하나가 떡 하니 올려져 있네요.

뭐지 하고 봤더니..

쓰. 레. 기..!?

자신의 동호수도 떼지 않은 택배 상자안에 플라스틱과 음료수 쓰레기가 가득 들어있는 정말 쓰레기 상자 였습니다.

안그래도 이사 오고 나서 이 곳 사람들의 인성에 대해 신랑과 자주 이야기를 나눠왔는데 오늘은 그 끝을 본 듯 하네요.

뭐.. 쓰레기 버리러 가다가 깜빡했겠지.. 라 생각해보아도.. 잠깐 올려두는 곳 역시 왜 남의 차 위가 되어야 했던걸까 참 궁금하네요.

대체 무슨 생각을 가진 주민 이신건지..

신랑과 그동안 나눠온 이야기는 주차할 때 꼭 옆 차선을 물어서 주차하는 차들이 많은 거였습니다.

76F93175-9400-4103-9EBF-1188828C40AF.jpeg

애매하게 물어 놓고 아예 2대의 주차 공간 자신의 차 한대만 주차 해 놓는..

내 차 소중하다는 인성쓰레기 인 차주들에 대해서 말이죠.

만약 제 차가 수천만.. 몇억이 나가는 값비싼 외차였다면 그들과 비슷한 생각을 했을까요.? 글쎄요..

또 하나는 문콕 유발자들..

자신의 차가 소중 한 걸 알면 그러지 못 할텐데..

문을 어떻게 열길래 신랑차나 제 차나..

자동차 옆면이 아주 장난이 아니게 되었네요.

이거 원.. 나도 똑같이 문 열 때 주의 없이 시원하게 열어야하는 건가.. 싶기도 하고..

또 하나..

장애인 주차 구역을 아직도 자신의 지정주차 구역처럼 사용하는 차주들..

그걸 신고하거나 주의라도 주면 죽일듯 화내고 보복이나 하려 쌍심지를 켜고 달려드는 사람들..

흠..

열불나는 주말 아침이었네요.

이젠 좀 진정이 된 듯 하지만.. 글 쓰며 다시 생각할 수록..

정말 사람마음 나같지 않구나.. 를 느낍니다.

스티언님들은 절대 그러시지 않으리라 당연히 믿습니다.

휴..

(급마무리) 즐거운 주말 웃으며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어머..진짜 웃기는사람들이네요

차선 물려 주차하는사람들 진짜 차는 좋을지 모르나
인성은 쓰레기 같아요
못된것들!!!!!!!!

아 글만 읽었는데 진짜 저까지 열불나네요... 진짜 다 사형시켜 버려야함요...!!!

빡칠만 합니다.
그렇다고 빡치는 행위를 똑같이
행하면 님의 인성에 금이 가니
그러지 마셔요;;

참으로 막무가내인분들이 많이 있네요.

전체적으로 그런 사람들이 많은 것 같네요 ~~
인성들 하고는 ..

대왕마마인양 아랑곳없는
인성은 노예인
민주시대에는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읽기만 했는데도 어이가 없네요.. 블랙박스에 찍힌건 없나요ㅠㅠ

와 정말 인성이 쓰레기네요.......ㅡㅡ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헐.. 이 분노를 어찌해야할지..
요즘은 이기적인 사람이 넘 많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5.59
ETH 3503.8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