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eem]늦캉스떠나보세요~

in #kr6 years ago

B483A195-BDE7-4301-A0F3-70D009CB477D.jpeg
지난 여행 다녀온 베트남 다낭입니다.

말복을 지나며 더위도 잠시 주춤한 어제 오늘이네요.

날씨며 하늘이며 정말 이리 예쁘고 좋을 수 없네요.


늦캉스준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국내는 조금 아쉽고 해외 나가기엔 비행기로 왕복 하고 잡아먹는 시간 때문에 긴휴가 없인 다녀오기 힘들다.. ?

하시는 분들!!

베트남 추천해드립니다.

국적기로 오후 비행기로 출발해 도착도 아침 일찍 !!

예를 들어 금요일 오후 비행기를 타고 갔다가 일요일 새벽비행기로 오신다면 금요일 반차정도만 내실 수 있거덩요.
(단, 체력이 기본 바탕이 된다는 조건과 직장이 넘 타이트한 곳이 아니라는 필수조건도 붙어야합니다. ㅋ)

어쨌든.!!

낮엔 우리나라만큼 덥지만 메인 사진을 찍던 해질 무렵부터 저녁엔 요즘의 우리나라처럼 아주 선선 하답니다~

ACBDC064-F12A-4F84-AF41-620CED2DAE87.jpeg
낮엔 바닷가에서 튜브와 구명조끼를 장착하고 파도타기도 넘나 좋구요~

많이 좋았던건 우리나라 해수욕장만큼 사람들이 많지 않아 느긋(?)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다는 점이었네요!!

나름 멋지게 찍는다고 찍었는데 직접 눈으로 보는 것 만큼 예쁘게는 안나 온 것 같아 아쉽긴 한 사진이지만, 이 날의 우리가족 추억 만큼은 고스란히 제 마음과 머릿속에 아주 잘~ 남아 있답니다~

#artisteem 콘테스트에 참가하는 글입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보기만해도 휴양이 되는 느낌입니다. 그만큼 예뻐요 ㅎ 실제로 더예쁘다 하니 꼭 가보고 싶네요. 팔로할게요~

한번쯤 방문해보면 좋을 곳입니다~^^

보기만해도 휴양이 되는 느낌입니다. 그만큼 예뻐요 ㅎ 실제로 더예쁘다 하니 꼭 가보고 싶네요. 팔로할게요~음과 머릿속에 아주 잘~ 남아 있답니다~

^^ 고맙습니다~
기회되면 다녀오세용~

저는 다 귀찮아서 해먹에 누워만 있고 싶네요.ㅎㅎ

해먹이.. 빈자리가 없었네요.
ㅠㅠ

베트남는 계획만 해뒀었고,
김해 계획했다가 현재 비행기표 환불 기다리는 중이랍니다~
아이 다리도 다 나아가고~ 연휴때라도 어디 가까운데 가보고 싶으네요~

산책하고 싶어지는 사진들이네요 ~ 모래속에 발이 담기는 느낌 참좋은데 말이죠

아~ 그 느낌 알아요~ ㅎㅎ
가만히 서 있음.. 어느새 늪처럼 빨려들어가는.. 발을 보고있음 재밌기도 하고 간질간질 거리기도 하고 ㅎ

여름휴가로 다녀오셨군요...ㅋㅋㅋ
좋은 추억이 있으셔서 좋으시겠어요...

이쁜사진으로 힐링하네요
한국은 무지더웠더고하던데...

말복이 지나니 날씨도 선선해지던데
요런날씨일때 휴가다녀오면 좋죠ㅎㅎㅎ
좋은추억이 담겨있을것만같은 사진입니다!

더위가 가고있어요!!! 선선한게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