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버거 딥치즈버거 치킨강정 감자튀김+콜라
2월부터 가격인상도 되고 배달 주문을 하면 배달료도 천원 추가로 내야하는 우리 동네 맘스터치..
천원을 아끼려 직접 매장으로 방문했습니다.
메뉴에 적혀있는 하프팩을 주문 했지만.. 아직 포스에도 들어가 있지않은 .. 5월쯤 부터 진행되는 메뉴들이라네요.
평일인데도 사람이 은근히(?)많네요~
주변에 학원들도 있는 편이라 그런지 교복을 입은 학생들이 대부분이구요
우린 진동벨 5번~!!
근데.. 저보다 늦게 와 주문한 사람들이 먼저 받아서 먹고 있거나 포장을해서 나가는걸보니.. 기분이 점점 다운되려고 했습니다. 쩝.
글두 아이와 끈덕지게 기다렸다.. 결국 마지막으로 포장 봉투를 받아 집으로 왔네요.ㅡ.,ㅡ☹️☹️
딥치즈버거. 처음 도전(?)해보는 딥치즈버거.. 열자마자 치즈의 비주얼과 스멜이~ ㅋㅋㅋ
결국 다 먹었지만 먹은 후엔 니글니글 느끼함은 제가 견뎌야할 몫인거죠..? ㅋ
치킨강정. 아이도 함께 먹일 치킨도 주문했는데.. 아이쿠.. 순살로 주문을 하지 않았네요 ㅠㅠ
그래서 아이에게 줄 때 손수 손으로 발라 뼈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을 하고.. 조금만 주었네요. (위험하니까요~;;)
양념은 매콤한 맛이 있어 아이에겐 줄 수 없었네요.
아.. 포스팅하면서 왜 또 침이 고이는 걸까요..?
단, 다음번엔 늘 먹는 칼슘플러스나 화이트 갈릭 을 먹어야 겠습니다. 딥치즈버거는 제 취향은 아니네요ㅠㅠ
오늘도 새로운 주. 월요일이네요.
주말이 금방 오겠죠..?
아니.. 주말이 그닥 달갑진 않으니 계속 평일인 것도 제게는 나쁘진 않을 듯 하고요.. (오해마세요!! 주말마다 좋지 않은 일만 생겨서요 흠..)
불타는(?) 월요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치킨은 사랑입니다^^ 보팅후 팔로우하고 갑니다.
ㅎㅎ 남이해주는 음식은 모두 사랑입니다
고맙습니다 ^^
치맥보다 맛있는 건 기다렸다 먹는 치킨!ㅎㅎㅎ
아~!! 치맥~!!
낼은 치맥 예약~!!
근데 식은 치킨도 맛나죠!!!! ㅋㄷ
내일 먹어야지 ㅠ
맛나게 드세요~^^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패스트푸드 버거맛집 맘스터치!! 그중에 단연코 싸이버거!!! 이 밤..몸무림을 치게 만드네요ㅎㅎ
하핫~!!! 이밤.. 긴긴~ 밤이 되진 않으시길 바랍니다 ㅋㄷ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