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이닷!!

in #kr6 years ago

EAE2F9FA-CD7C-4B16-8160-C03F4A469BCE.jpeg
A347696A-D7A6-4024-A1A8-42970F787DB4.jpeg
좀 일찍 시작하는 주말 오전.

지난번 여행 때 빠진 수업 보강을 위해 일찍 집을 나섰습니다.

메인사진은 엊그제 먹은 매생이 굴 우동 인데 다시 보니 또 먹고 싶네요.

매생이 와 굴과 우동의 조합이라니..??? ㅋ

생각보다 얼큰하고 맛있어요~

어묵이나 유부만 들어잇는 우동보다 덜 느끼하구요~

매생이와 굴이 제철인건지 은근 조합이 괜찮네요~

아이에게 공기밥을 하나 츄가 시켜주고 밥에 매생이 조금과 우동면을 얹어 먹여주니 잘근잘근 잘 씹어 꿀꺽 해줍니다~

매생이야 식감에 크게 영향을 주지 않고 그냥 목구멍으로 쓱~ 지나 넘어갈 정도니 큰 거부감이 없었을 수도 있겠지만 ㅎㅎ

국물도 어찌나 시원한지...!!!

굴도 5개 이상 충분히 들어가 있어 씹어 넘김에 넘 맛있었습니다.

굴은 완전 제철이니..!! ㅎㅎ

아이가 먹을 수 없으니 굴은 제 목구멍으로 쑥~ 들어가 뱃속에 안착했답니다

BBD35B74-BFF6-4CE7-9E09-5BF8A6CDABEF.jpeg
오늘 아이의 수업입니다.

주말이라 아이들이 많네요.

주말수업은 처음이라 이런 북적 거림이 생소하기도 하구요.

다른 아이와 함께 받는 수업 역시 아직은 적응이 안되는 저 네요.

정작 수업 받는 건 아이인데.. 아이는 크게 연연하지 않고 받는 모습이네요. ㅋㅋ

생각보다 장난도 치며(까불며)잘 받고 있는 모습에..

이제 정말 제 곁은 잠시 떠나 작은 사회 생활을 시작하게 해줘도 되겠구나 싶기도 하네요~

(뭐래니.. 뜬금없이.. ㅋㅋ)


하루를 일찍 시작한 만큼 점심시간도 일찍 돌아오는데 뭘 먹을까.. 므흣한 고민 좀 해 보려합니다~~

이상 남이 해주는 음식먹을 생각에 신난 @sunnyy 였습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매생이 굴 우동 저도 먹고싶네요 ~ ㅎㅎ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좋을듯...

메생이도 좋고 굴도 좋고 우동도 좋은데
함께라니^^

저는 매생이 굴 우동은 처음 봤어요 ㅋㅋㅋ
긍데 매생이 좋아해서...굴도 들어갔으니..딱 봐도 국물은 일품일듯!!

매생이굴국은 너무 좋아하는데 매생이굴우동은 첨 보지만 이것도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굴굴굴~ 너무 너무 맛있쬬~ 굴 먹고 싶어요~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매생이 굴 우동이라니 ㅎㅎ 해장에 좋을거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아이가 수업 잘 하나보네요 ㅎㅎ 대견합니다

매생이 굴 우동 국물이 시원할듯 하네요
아이가 미술인거 같은데, 어떤 수업을 받는건지 궁금하네요.

Hi @sunny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15 which ranks you at #1124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4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59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44.88
ETH 2629.3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