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상처내지 않은 바람이 분다,,,[자작글과 음악]

in #kr6 years ago

글은 맘 밖으로 내놓으면 내 것이 아니라서 해석의 이해를 구하지 않으셔도 돼요
글의 느낌이란 지극히 주관적이라서 본디
자신의 현상황에 맞게 이해되기도 하거든요

Sort: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말씀이 맞네요.
오늘부터 5일간 상해로 가네요
아침 첫비행기를 타려고 5시에 일어나
지금 공항가는 길입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출장 가시는군요
거긴 황사가 심한 지역 아닌가요?
마스크착용하고 다니셔요

네 여긴 황사는 괜찮네요. 아주 덥습니다. 24도정도 되네요
황사 이런거 좀 둔한거 같아요
마스크를 써본 경험이 없어서.. 그래도 황사로 마스크 쓰라고
걱정해주사는 분이 있어 너무 좋네요.
지금 막 흉내만 낸 한국식 식당에서 밥 먹고
호텔 도착해서 답글 드립니다.

이젠 한국은 잘 시간이내요
편한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258.81
ETH 2772.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