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Great post. It doesn't seem like you are getting the likes it deserves though. Have you checked out the upvote communities? You should check out steemengine. or steemfollower.com.

hm interesting! :D
I just checked your recommendation and It seems pretty good?
Okay, I follow your advice. Thank you :):):)

와우!! 일본어와 한국어를 완벽히 구사하시는군요!! 팔로우 및 업보팅하구 가요^^ 자주 놀러올게요>_<!!

감사합니다~ 맞팔합니다!^^

저는 카레빠입니다. 어떤 종류의 카레라도~~~~ 인도 현지의 카레도 잘 먹습니다.

저도 카레빠에요! ㅎㅎ 일주일 삼시세끼 카레여도, 양파만 넣고 만든 카레여도 다 좋아해요. 반갑습니다~

삼시세끼 카레줘도 뭐라 안합니다.

ㅎㅎㅎ 어느나라 식 카레가 제일 좋으세요?

오리지날이요!!

ㅎㅎ @himapan님에게 오리지날이란 어떤 카레인가요?

하하하 저는 인도카레 및 태국에서도 인도식으로 카레 요리가 많이 있답니다. 제게는 그 맛이 오리지날에 가깝다고 생각하구요. 우리의 카레가루에 태국의 카레가루를 섞어서 만들어도 맛아 아주 좋답니다.

오호! 군침이 돕니다 츄릅

大好きです〜

ヒゲさんの好物なんですね!
牛丼のネバネバも好きですか?

ネバネバ大好きですw

実は私も…
なんだか、好き!というまででもないけど、ネバネバ系は無性に食べたくなります。

코코이치방야 한국과 일본 맛 차이가 있을지 궁금하네요 ㅎㅎ

오... 다음에 한국가면 코코이치방을 들려야겠군욥

보기에는 좀 특이해 보이네요.
메뉴판에 나와있는 사진과 실제 음식이 정말 똑같이 나오네요.^^

맛도 식감도 특이합니다 ㅎㅎ 그래서 좋아해요.

(๑>◡<๑)저도 카레낫또는 안먹어봤는데 ㅎㅎ 다음에 일본가면 도전해봐야겠네요. 혹시 교토에만 있는건 아니죠?

헉 제가 다른 지점은 안 가봐서 잘 모르겠지만 기간한정이라거나 교토한정과 같은 거 없이 레귤러메뉴에 들어가 있었으니 아마도 다른 곳에도 있을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3
JST 0.026
BTC 57864.58
ETH 2697.00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