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oody】CoCo Ichibanya NebaNeba Natto Curry Rice 코코이치방야 네바네바 낫토 카레라이스 CoCo壱番屋ネバネバ三昧カレー

in #kr6 years ago

저는 카레빠입니다. 어떤 종류의 카레라도~~~~ 인도 현지의 카레도 잘 먹습니다.

Sort:  

저도 카레빠에요! ㅎㅎ 일주일 삼시세끼 카레여도, 양파만 넣고 만든 카레여도 다 좋아해요. 반갑습니다~

삼시세끼 카레줘도 뭐라 안합니다.

ㅎㅎㅎ 어느나라 식 카레가 제일 좋으세요?

오리지날이요!!

ㅎㅎ @himapan님에게 오리지날이란 어떤 카레인가요?

하하하 저는 인도카레 및 태국에서도 인도식으로 카레 요리가 많이 있답니다. 제게는 그 맛이 오리지날에 가깝다고 생각하구요. 우리의 카레가루에 태국의 카레가루를 섞어서 만들어도 맛아 아주 좋답니다.

오호! 군침이 돕니다 츄릅

오늘 점심은 태국카레로 할까? 생각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73.25
ETH 2758.24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