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승인받은 뉴비 가입인사올립니다! Introduce yourself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ukyeong입니다 ^_^
어제 승인받고 오늘에서야 글 올리네요 반가워요. ㅎㅎ
저는 블로그도 안해봐서 이런 활동이 처음이라 어색하고 앞으로 어떻게 활동해야 할지 아직 잘 감이 안잡히지만 많은 분들과 함께 소통하면서 포스팅하고 싶어요!!ㅎㅎ

저는 여행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작년 유럽여행을 시작으로 앞으로 많이 여행을 다닐 예정이고 후기도 많이 올릴까해요. 그리고 요리도 좋아하고 그림그리는 것도 좋아하구요, 이것저것 관심이 많은지라 앞으로 다양한 포스팅을 할 예정이니 같이 소통 많이 했으면 좋겠어요 ㅎㅎ

사진은 베네치아의 산마르코 광장입니다!

Hello, STEEMIT! My name is Sukyeong. I have just joined here, I'm very exciting and nervous.
I hope to share a lot of interests such as travel, photography, food , drawing and anything else.
I especially like travel so I have been to EUROPE last year. And I'll post about that mainly.
Vote and Follow Please :)

This is a photography of San Marco square in Venice.

IMG_4688_2.JPG

Sort:  

Thanks! Nice to meet you.

Welcome to Steemit @sukyeong :)

Welcome Bot Banner

I am a bot that greets new users of the community.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resources to get you started:

If you have any questions about steem, just ping reggaemuffin, the creator of this bot with your question :)


If you find this bot helpful, give it an upvote! It will continue to upvote introduction posts. Your upvote will give it more power in that. If you think you have something all new users should know, please tell.


See what this is all about and support the bot: SteemGreet the second - submit your links!

반가워요! 저도 이제 막 활동하기 시작했는데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ㅎㅎ 팔로우할게요!

환영 합니다 벤티❤️입니다

안녕하세요 벤티님!ㅎㅎ 팔로우하고 소통해여 ㅎㅎ

정말 반갑습니다 ㅎㅎ 저도 오늘 막 가입승인이 나서 시작하게 됬습니다. 앞으로 근 1,2년간은 국외여행을 가기가 힘들어서 덕분에 대리만족하러 자주 들르겠습니다 ㅎㅎ 앞으로 좋은글과 해외여행 사진 많이 부탁드립니다! ^^

ㅎㅎ반갑습니다 저도 많은 경험을 못해봤지만 많은 포스팅 하려고 노력할게요! 저도 잘부탁드립니다^_^

반갑습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가 도움이 많이 되실 거예요

안녕하세요 ㅎㅎ 초보라 모르는 게 많은데 참고할게요 감사합니다^_^

어서오세요! 한식하우스 입니다. 베네치아군요! 멋진여행사진 기대하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하고 소통해요 ㅎㅎ

✈ sukyeong님 반갑습니다! 스티미언이 되신 것을 축하드려요. 앞으로 자주 교류하면서 지냈으면 좋겠네요 ㅎㅎ

네 반가워요 ㅎㅎ 팔로우하겠습니다~~

✈ 팔로우 감사드려요! 맞팔했습니다!

스팀잇 사용에 도움이 되고자 정보를 모아놓았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https://steemit.com/guide/@woo7739/6qmlna

네 감사합니다 ㅎㅎ

어서오세용~

반갑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74.16
ETH 2339.6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