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들둘 워킹맘 @subin0613 이예요

오늘은 설렘이 가득하네요
내일 드디어 다낭으로 떠납니다

지금 남은 하루계획이 완벽하지 않아 걱정이예요ㅜㅜ

지금부터 구상해야겠네요^^

오늘은 또 신랑생일이기도 해요
준비할게 많아 신랑 생일도 대충 챙겼네요ㅋ

image

생축하고ㅇ

베트남 가서 생파 다시하쟈^^

아우.준비를 하나도 안해서
한참준비를 해야겠네요ㅜㅜ

우리스티미언 여러분들도
긴연휴 잘 준비하고 계신지요?

다들 즐거운 한가위 설렘 가득 준비하시길^^

소심한 행동프로젝트-다이어트
생일로 초밥,곱창 먹음 ㅜㅜ

Sort:  

https://steemit.com/kr/@floridasnail/uxe4n-2
https://steemit.com/kr-writing/@floridasnail/5s1xrb
당첨되셔서 팁 드리러 왔습니다~ 축하드려요~
tip! 0.580

오와 너무감사드려요^^최고십니당^^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해요^^

행복한 여행하시고 오세요!

와우.감사해요 즐거운 한가위되세용^^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고 오세요!! 다낭!!!! 후기 기대합니다!

오왓 감사힙니다! 사진마니 찍어오려고요^^ 즐거운 한가위되세요^^

다들 어디로 떠나시는 군요 ㅋㅋ

잘 다녀 오세요 :)

네네! 즐거운한가위 되셔요^^ 감사해요

여행지에서의 생파 ,기억으로 추억으로 오래토록 남을거에요 ^^
행복한 여행 되시구요.

네네 감사합니다 잘다녀오겠습니당^^

키햐!! 저도 연휴에 떠나고싶은데 비행기값이 너무 비싸서 엄두가안나네요 ㅠㅠ

진짜 비용이 장난아녜요ㅜㅜ 당분간 손가락 빨며 지내야해요ㅜㅜ 즐거운한가위.되세용^^

드디어 내일 떠나시는군요!^^
여행 잼나게 하고 오세요~~ㅎㅎ

우와 래이해이나님 발리 괜찬으신가요 래이해이나님 포스팅이 많은도움이 되었어요^^

생일축하드리고,
한가위 설렘 가득하세요

생일도 축하해주시고 넘감사드려요^^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30
BTC 56523.53
ETH 2982.54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