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스팀잇] @보팅주사위2 를 이용하여 감사를 표시할래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 입니다.
Screen Shot 2017-09-15 at 8.45.44 AM.png

이번 주말과 월요일을 내내 일하다 보니 며칠동안 글만 잠깐 잠깐 올리고 갔었습니다.
그런데 이 스팀잇은 며칠만 집중안해도 따라 가기 힘들 정도로 빠른 속도로 나아가는군요.
이 아줌마는 따라가기가 벅찹니다. ㅠㅠ

오늘 밀린 글들을 읽다보니 @jungs 님의 보팅주사위 기능이 눈길을 끄네요.
사실 이 기능을 이용한 게임 포스팅들이 많이 보여서 찾아보게 되었네요~

@jungs 님의 글 - [@프로젝트] @보팅주사위1, @보팅주사위2 신규기능 적용안내 !!!

저도 페이아웃이 된 지난 글에 시험삼아 한번 사용해 보았습니다. 전 궁금한 건 못참거든요 ㅎㅎ

Screen Shot 2017-09-26 at 10.06.08 PM.png

보팅 금액이 많을 수록 주사위를 굴리는 횟수가 많아진다는군요.
따로 댓글이나 참여방식도 없고 그냥 보팅만 하면 저절로 참여가 된다니 간편한 것 같습니다.

저는 특별히 이벤트라할 것까지는 없고 그저 제 글에 보팅해주신 분들에게 읽어주시고 보팅해주신 데 대한 감사로 보팅주사위 2 를 사용하고자 합니다.
오늘부터 제 모든 글들이 페이아웃되는 대로 보팅주사위2를 굴려서 상위 두 분에게 글보상 SBD의 25% 에 해당하는 금액을 똑같이 나누어 tip 으로 드리겠습니다.
1등만 아는 세상을 벗어나고자 두 분으로 합니다. ㅎㅎ 더 많은 분들에게 드리고 싶지만 아직 스팀잇 멸치 수준인지라...

@happyworkingmom 님과 @jaytop 님이 당첨되셨네요~
아무리 시험삼아 해 본거라도 당첨되셨으니까 tip 보내드릴께요~


P.S. 항상 부족한 제 블로그에 찾아와 주시고 변변찮은 글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냥 평소처럼 글 읽어주시고 (많이) 보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팅 게이지를 높여주시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는 거~ 아시죠? ㅎㅎ


floridasnalcaligra.jpeg

Sort:  

@보팅주사위2

Loading...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링크프로젝트] "해외거주스티머s" 5차보상입니다.

https://steemit.com/kr-link/@soosoo/s-6-21-steemers


tip! 0.160

감사합니다~

저도 정스님 포스팅 읽어봐야겠네요.^^

네, 재밌는 기능들이 많네요~

오잉?ㅎㅎㅎ 이거 바로 시행하는건가요?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이런 기능이 있으니 게릴라이벤트에 이걸 활용해봐야겠네요^^

네, 각 글이 페이 아웃 될때마다 해보려구요~

재미있는 방법이네요! 주사위의 활용도가 무궁무진한 것 같습니다.

네, 재밌는 이벤트들이 많아질 것 같네요~

행운의 편지.jpg

스팀잇 동지들에게

이 편지는 많은 활동에 지쳐있는 스팀잇 동지들에게 구원과 희망을 주기 위하여 @jack8831로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행운의 편지'와 달리 이 편지는 돈이 들지 않습니다. 그냥 편지를 본 순간부터 7시간 이내 잠깐 짬을 내어 복사한 편지를 이웃 7명에게 각각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 이웃분에게 진심을 담아 풀보팅도 해주시구요. 당신이 올린 댓글엔 때로는 감사의 풀보팅이 선물될 것이고 당신은 그저 댓글 보상을 파워업하기만 하면 됩니다. 잊지 마세요, "7시간 이내, 그리고 이웃 7명의 포스팅 댓글"

추신 : 저도 이 포스팅을 올리고서 7명의 이웃에게 풀보팅과 함께 편지를 보냈답니다.

씨몽키(@toxicretriever)로 부터.. 늘 좋은글 올려주시는 @floridasnail 님께 ㅎㅎ

ㅎㅎ 제게도 이런 게 오다니~ 열심히 7분을 찾아봐야겠네요 ㅎㅎ

참신한 아이디어가 좋습니다.
고맙습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floridasnai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건 끝난 건가요? 시작 하는건가요? ㅎㅎ 헷갈리네요~ ㅋ
굿밤 되세요~ㅎㅎ

시작이요~ 6일전 포스팅부터 소급해서 이제부터 페이아웃 되는 글들에 보팅주사위2를 사용해보려구요. 풀보팅 해주시면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785.95
ETH 3471.4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