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_thinky와 함께하는 독일여행기] 프랑크푸르트 _ 슈테델 미술관

in #kr7 years ago
  • 미술관의 엘리베이터 디테일은 역시 대박!
  • 굴착기의 기사의 행동은 역시 어이상실~

좋은글과 안타까운 사연 잘보고 갑니다. 주말잘보내세요.^^

Sort:  
  • 엘리베이터가 웬만한 갤러리 보다 환경이 좋아서 부러움의 눈물을 흘렸다는요 ㅜㅠ
  • 굴착 기사님이 개인적 배상을 하셔야 하는 상황이었다면 차라리 안받는다고 하고 말았을텐데요.. 대기업 소속의 공사현장 소장님이 그런반응을 보이신게 진짜 어이상실 이었어요 ㅎㅎㅎ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

사람기분이 줬다 뺏으면 더나쁘죠.!! @thinky님도 멋진 주말되세요.!!

헉 이 새벽시간 엄청난 속도의 댓글 피드백은 +_+ 뭔가 숨겨진 비밀이 있으실것 같아요 ㅋㅋㅋ 주말동안 연구해봐야 겠습니당!!

Telegram이라는 앱을 깔고, Steem Mentions 이라는 봇의 알림을 받습니다. 제 글에 댓글이 달리면, 카톡처럼 알려줍니다.^^ 그럼 바로 달려오는거죠^^ 주말동안 연구해보세요. 어렵지 않아요.

텔레그램이 제가 아는 그 텔레그램일까요?+_+
스팀잇엔 정말 대단한 분들이 많은것 같네요;; 응원에 댓글에 주요 팁까지 알려주시다니. 쓰리쿠션 이십니당^^ 연구연구 해볼게요!

네 맞습니다. 한때 카톡을 대신할뻔 했던 그 텔레그램
이렇게 하면 아래처럼 알림이 온답니다.^^

놀랍네요 정말@@
정보 알려주셔 감사한 마음에 댓글에 용기내어 보팅해 봤는데 0.01도 안찍혀서 ㅈㅅ합니당;;;;ㅎㅎ

보팅해주시는 마음 자체가 좋은거죠.^^ 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63.58
ETH 2464.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