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인사겸 스팀몬스터 팩 구매 후기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지인을 통해 스팀잇 관련 얘기를 귀에 못이 박히도록 듣고 설득 당해서 가입은 진작 했는데 이제서야 가입인사를 올립니다

스팀파워가 어느정도 있어야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들었는데 그동안 눈팅만 하다가 지인에게 스팀 구매를 부탁하고 파워업을 해야 할 스팀을 가지고 스팀몬스터 카드를 질러버렸네요

500팩을 사면 혜택이 많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잘한건지 모르겠습니다

Alric Stormbringer_gold.png

현재까지 뽑은 카드중에 가장 비싼 카드는 이 카드네요

카드 한장에 28달러정도 하는군요

미개봉.png

아직 미개봉한 팩이 468개나 있으니 얼마나 좋은 카드가 나올지 기대되는군요

스팀잇에서 멋진 글로 인사드리고 싶었는데 처음부터 게임 관련글을 쓰게 될줄은 몰랐네요

암튼 스팀잇 초보자 stom (스톰)을 기억해 주시고 앞으로 많은 소통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첫 글이라 지인의 도움을 받아서 글을 작성했는데 아직 뭐가 뭔지 잘 모르겠네요

열심히 해볼께요^^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안녕하세요 스팀잇에서의 첫댓글을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오 역시 ㅎㅎ 스몬러 시군요 ㅋㅋㅋㅋ 반갑습니다 ㅎㅎㅎ
댓글은 진작에 봤는데 소개글이 아직 한개도 없어서 기다리고 있던 참입니다 ㅎㅎ 하루정도 기다려보고 안올라오면 댓글 달려고 했거든요 ㅋㅋ
100스파 임대 해드릴게요 활발한 활동 부탁합니다

앗 정말 감사합니다
임대해 주신 스파 감사히 잘 사용할께요
앞으로 자주 인사드리겠습니다~^^

저도 스몬 스타터팩 사고 카드 종종 샀는데 하는 방법을 잘몰라서 안하게 되네요 ㅠㅠ 가입축하드립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게임하는법 배우랴 스팀잇 배우랴 갑자기 할게 많아지네요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sto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You got a First Reply
You received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아래글도 관심있으시면 봐보세요~
집컴퓨터로도 채굴가능한 코인?!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453.92
ETH 3283.7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