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시티] 미니스트릿 접수대에서 즉시 가입을 통해 10분 이상의 뉴비가 스팀 계정을 득!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IMG_0109.JPG

안녕하세요. 스팀시티 온라인 총수 @hanyeol입니다.

지금 스팀시티 미니스트릿 접수대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접수대에서 1만원을 내면 바로 3스팀을 이용해서 스팀 계정을 발급해드리고 있는데요, 어제는 10명 이상의 분들이 새로 스팀 계정을 발급받았습니다. 곧 kr-join 태그로 인사드리는 분들이 나오시겠죠? 오늘도 계정 발급은 계속됩니다. 오늘 방문하시는 스티미언 분들은 친구 한 분씩 데려오셔도 환영합니다~!

그럼, 비는 많이 내리지만, 접수대는 계속됩니다!

Sort:  

뭔진 모르지만 이런 시도 좋네요~

비도 오는데 고생이 많으시네요... 화이팅 입니다~

날씨도 좋지 않은데 스팀잇을 열심히 알려주고
계시네요~!!꼭 가보고 싶은데 제주에 있는게
아쉽다는요 ㅜ 응원드립니다^^

대단한데요? 현수막까지 만드셨다니. 스팀시티 주주(?)이기도 하지만 그것과 관계없이 응원할께요!

시민으로서 응원드립니다.
고생 많으시네요.
스팀시티 항상 기대됩니다.

고생이 많으십니다. 비가오나 눈이오나 화이팅입니다!!! ㅎㅎ

스팀잇을 모르시는 분을 가입시키시다니 대단하신데요? ㅎㅎ 저도 제 동생을 가입시켜 봐서 아는데.. 보통일은 아니더라구요.. 너무 어렵다는..

우와 좋네요~~~ 저는 멀리 있어서 참가 못했지만 너무 좋았을 것 같습니다! 부럽부럽! 복합문화공간이 갖추어진 상설 스팀시티를 꿈꿔봅니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308.58
ETH 2593.53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