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걸음씩 따라가볼래요

in #kr3 years ago

오늘 가입한 따끈따끈한 신입입니다 :)

40대 워킹맘이고요

지인 소개로 가입했어요

가입 이유는 돈벌고 싶어서요.라고 말하면 속물일까요?ㅋㅋㅋ

KakaoTalk_20210607_095820619.png

제 아이디처럼 한걸음 한걸음 앞으로 나아갈 수 있게 노력해볼께요

잘 부탁드려요 :)

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스팀잇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한번 끝까지 읽어보시고 STEEMIT-초보자를위한 가이드
혹시나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 저 혹은 @ayogom, @jungjunghoon, @powerego, @tworld, @dorian-lee, @bluengel, @bitai, @kinghyunn 님께 댓글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친절한 설명 고마워요 :)

start success go! go! go!

고마워요 :)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

화이팅입니다~^^

끝까지 해볼께요

환영합니다~ 자주 뵈요~

자주 뵐께요~

저도 이제 4일차된 뉴비입니다😊 함께 잘해보아요~!

함께 고고해요 :)

듬직한 지인을 두신 것 같습니다. ㅎㅎ
자주 뵈어요.

감사합니다.자주 뵈요~

저도 처음이 글쓰며 돈버는 곳인줄 알고 들어왔다가 지금은 즐기며 스팀월드에 여행중이에요~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앗 어제 가입하셨군요
환영합니다 ㅎㅎ
저도 가입한지 2달밖에 안된 뉴비에요
열심히 글 쓰고 하다보면 자연스레
스팀잇에 적응하실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441.42
ETH 2433.25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