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팔로우 555 이벤트 < 작가님의 글을 읽어보자 - 1>

in #kr6 years ago (edited)

어!! 저글 저도 예전에 읽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가오짱이시군요. 음.. 근데 예전에는 하락장이 찾아오면 마음터놓고 소통하던 분들이 떠나가곤 했다는데, 지금은 하락장이 찾아왔는데도 점점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셔서 시간과 에너지가 모자랄 지경이에요 ㅠ 저도 스동무에 이어, 포스트 메가님이 되려는 걸까요?

Sort:  

포스트 메가가 뭐예용?(라이언님 빙의.. 띠용@_@)

포스트 메가는 메가님의 뒤를 잇는 스팀잇의 대 스타를 말합니다~
바로 제 프로필에 있는 거대한 별처럼요! 저에게 작은 꿈이 생겼어요.
메가님처럼 사랑받는 스티미언이 되는 것!

저같은 사람도 사랑받을 수 있다면 모두가 사랑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 아닐까요?

스팀잇의 대스타...

아마 누구나가 아시는 그런 몇몇분들이 떠오르네요...

화려해 보이시는 그분들..

저는 진작부터 그렇게 못 될거라는 걸 알고 그분들처럼 되는 것을 포기했지요 ㅎㅎ

저처럼 되는 것이 꿈이시라면 스동무는 충분히 가능합니다^^ 물에 지린듯한 온정만 충분히 지니고 있으면 돼요..^^ 그 온정을 숨김없이 사람들에게 보여주면 됩니다..^^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 메가(스)동무!

백마디 말보다, 마음을 담아 표현하는 따뜻한 온정이 더욱 필요한 시기인 것 같네요. '물에 지린 듯한' '온정', 물에 지리는거야 지금이라도 언제든지 할 마음과 몸의 준비가 되어있지만, 온정을 나누는 것은 누구에게나 쉽게 가능한 일이 아닌 것 같네요. 특히나 요즘 바쁘게 일하다보니 더욱, 저를 찾아주시는 분들께 애정어린 대댓글을 달아주는 게 힘들어집니다 😵

ㅋㅋㅋㅋㅋㅋ
언제든지 할 준비가 되어 있으시다니..... 스고이!

저는 시간이 갈수록 점점 더 내려놓고 점점 더 꾸밈없이 살려고 그 방향으로 가려고 노력 중이에요..

나를 내려놓는다는 것과 꾸밈없이 있는 그대로의 나로 살아간다는 것이 어찌보면 충돌되는 것 같은데 인생이 보면 항상 모순되는 것 투성이더라구요..

타인을 사랑해라.. vs 자신을 가장 사랑해라..
열정을 가지고 뛰어라. 그 속에 행복이 있다..
vs 자신에게 쉼을 주어라. 인생에 너무 큰 의미를 부여하지 마라..

항상 정반대로 모순되어 보이는 두 관념이 행복의 비결이라며 우리를 혼란되게 만드는 것처럼 보이는데 언제나 이 모순되는 것처럼 보이는 양극단을 모두 껴안고 가야 균형잡힌 행복을 누릴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모호함>편 참고.
https://steemit.com/kr/@megaspore/2tc89f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640.80
ETH 2444.53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