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Find Gourmet] 악어고기와 첫대면

in #kr6 years ago

3992AF9A-41F8-4AD3-BA56-3F957A19FA15.jpeg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진이 조금 충격적일수도 있는데 특별한 음식을 소개합니다. 바로 크로커다일 🐊 악어 고기입니다.

한국에서는 판매가 가능한지 모르겠습니다만 일본에서는 락텐에 악어고기가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지인이 점심시간에 락텐에서 구입한 식용 악어고기와 테리야키 소스를 이용해 조리한 악어고기 음식이라며 맛보기를 권유했는데요.

솔직히 맛을 보지는 않았습니다. 맛을 본 주위 동료들의 의견을 종합하면 조금 탄력이 있는 닭고기와 동일한 맛이라고 합니다.

암튼 최근 본 음식중에 가장 임팩트있는 요리로 악어가죽이 남아있지 않고 고기부분만으로 조리해 닭고기라고 이야기하면 솔직히 구분을 하지 못할 정도라고 합니다. 여러분중에 악어고기 드셔보신분 계신가요?

Sort:  

오우 맛이궁금하네요

닭고기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양식인지 고기 냄새도 안났답니다.

껍질만 안보면 잘 모를수도 있겠네요.

네 껍질만 좀 그렇지요.

일단 비주얼을 보면 좀 꺼림찍해지는걸요^^; 하지만 모르고 먹는다면 맛있을수도 있을것 같아요. 일본에서 가능하다고 하니 담에 일본 출장가면 꼭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 실제 파는 음식점이 있는지 모르겠지만...역시 비쥬얼이..

음.. 그러니까.. 벤또로 악어고기를 싸왔다는거군요.. 와우 ㅋㅋㅋ 충격이네요 ㅎ

ㅎㅎ 그렇네요^*^

그냥 토종닭 으로 ㅎㅎ

저도요. 삼계탕이 먹고 싶네요.

막어보고 싶긴 하네요. 단 소주병끼고요. ㅋㅋ

저는 먹어보려고 했는데 직접보니 못 먹겠더라고요ㅠ

두둥..비쥬얼이 악어 그 자체네요!!!

ㅎㅎ 비주얼이 낯선 고기죠...

정말 충격적 인데요 대단해요 일본..

악어고기 판다는 자체가 신기합니다. 역시 인구가 갑입니다. 별사람이 다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020.43
ETH 3081.72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