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지막이길 바라는) 스팀잇 관련 글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 관련 글 좋아요.
마지막 글이라고 마시고, 스팀잇 관련 글 가끔 써 주세요.

논란의 문제에 대한 의견은
원글 찾아서 올렸네요.

https://steemit.com/busy/@steamsteem/re-jamieinthedark-re-luckystrikes-3jdyhn-20180717t104615801z

복붙해보면,

어두메재미 님께서
tasteem 해외 사업을 일정 부분 지원해 주고 계시는군요.

이 글들을 통해서 처음 알게 되었네요.

그것은 좋은 일이라고 봅니다.
보팅으로 보상 받는 것도 나쁜 일이라고 보지 않습니다.

대세글 이라는 것을 사람들이 많이 보기는 하나 보군요.
죽창질 글들이 대부분 대세글이 어쩌니 하는 부분을 포함하는 것 보면요..

Sort:  

넵 사실 전 이번에 테이스팀 보팅 후에 대세글에 너무 높이 올라가면 부담일 것 같아서, 대세글을 한번씩 보기 시작했네요. 그전에는 본적도 없는데...

다들 안 본다곤 하지만 대부분 대세글 현황을 알고는 있더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본문에 적으신,

'대세글을 피하기 위해서, 6일쯤에 테이스팀 보팅'

보팅을 늦추게 되는 또 하나의 이유를 발견했다는 점에서도 재미 있습니다.

비난의 의도 아닙니다. 이런 저런 다양한 생각을 발견했다는 점.

아, 테이스팀이 보팅하기 전에도 요즘 제 글은 대부분 대세글에 올라는 갑니다. 지금 이 글도 올라가 있는걸 오늘 아침엔가, 봤구요. ㅎㅎ

대신 6일쯤에 테이스팀이 보팅하면 대세글에서 더 높게 올라가지까진 않을테니 뭐 그런 의미이죠. ㅎㅎ

본인 글이 대세글에 오르락 내리락 한다면, 대세글 볼 것 같군요.
ㅋㅋ

저는 그런 재주가 없어서,
내 밥은 내가 챙겨 먹는 것으로..

ㅋㅋㅋ

각자 다양한 각자의 처지가 있는 것이겠지요.
그것이 세상..

테이스팀 보팅이 결정되기 전부터, 아마 대세글에서 아주 높진 않더라도 꾸준히 올라갔을 겁니다. 다만 제가 미처 그런 생각까진 안해봐서 안 봤을 뿐이죠. ㅋ

저는 솔직히 그 의문 제기 글에서, 처음에 보팅봇을 썼으리라는 추측을 갖고 살펴보기 시작했다는 것도 개인적으로 기분은 나쁘더군요. ㅎㅎ 다 같지가 않은데 말이죠.

봇 사용의 문제야 뭐 각자의 판단이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거든요. 봇을 사용해서 올라갔으리라고 마치 당연한듯이 추측하는 건 좀 그렇더군요. ㅎㅎ물론 그런 추측으로 시작해서 보다보니 테이스팀 보팅을 알게 되었다는 것이 요지였지만요.

테이스팀 테이스팀 하던데, 궁금하긴 했는데,
님글 덕분에 테이스팀이 뭔지 조금 더 알게됐다는 것..

장점으로 봅니다.

다양한 이해와 오해가 있는 곳이 세상이고,
그 세상의 진폭 증폭 버전이, 스팀이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50.68
ETH 2607.8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