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haejin님의 글을 가끔 봤으나 저에게는 별로 도움이 되는 분석이 아니라 그냥 넘깁니다. 개인적으로 코인에서 우량코인을 제외하면 차트보고 다음 경로를 예측한다는게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저정도 양의 보팅을 받을 가치가 있냐고 묻는다면 저는 아니라고 대답하겠습니다.

이 내용때문에 이정도까지 심하게 과민반응 하시고 인격 모독에 인신공격 하시는겁니까? 저는 @haejin님이 얼마나 대단하신 분인지는 저는 관심 없습니다. 단지 그분의 글이 저에게 도움이 되느냐 아니냐만 관심 있습니다. 제가 얼마나 대단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인지 관심 있으십니까? @starjuno님이 제 개발 관련 글이 도움이 안된다고 하시든 말든 저는 상관 없습니다. 아마존 사용하십니까? 누가 아마존을 욕한들 제가한 프로젝트를 욕한들 저는 상관 하지 않습니다. 그게 저의 가치를 평가절하 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프로페셔널은 타인의 평가를 개인적인 감정으로 받아들이고 일희 일비 하기 보다는 발전의 자양분으로 삼습니다. 전문적 차트분석을 하시는 @haejin님도 분명히 저와 같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때문에 @starjuno님의 이 글은 @haejin님 가치를 보호하거나 높이는 글이 아님을 아시기 바랍니다. 스팀잇 뿐만 아니라 사회에서 흔하게 존재하는 합리적 의심에 의한 토론 과정을 공격으로 받아들이고 인신공격하는것은 당사자의 이미지에 오히려 해가 됩니다. @haejin님의 차트분석은 저에게는 안맞지만 그분 자체는 좋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상당히 안타깝군요. 줄입니다.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004.21
ETH 2441.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