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starjuno님의 마음을 이해 합니다만 저희들은 peace making을 하고 싶지 서로 싸우고 결국에
둘 중에 누군가도 떠나는 것을 보고 싶지는 않습니다. 모든 글을 다운 보팅하는 것은 지나친 처사로 보이는 다운 보팅을 취소할 수 있도록 힘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나쳐 보이는 면이 있는 것 알아요.
하지만 영어판에도 에즈베어님과 같이 해진님 명예회손과 같은 글들도 다 다운봇을 받았어요. 그리고 지금도 받고 있어요.
거짓 조작 선동의 글에 워낙 피해를 봈기에 랜쵸나 해진님껜
에즈배어님의 글도 똑같은 글인거죠.
지난 다운봇을 없이는 문제보다 앞으로도 계속 에즈베어님 글에 다운봇이 가는게 문제일각 같네요. 제가 대운봇을 하는 당사자가 아니라 ...
중재노력 고마워요

네, 이해합니다. 해진님하고 같이 계속 활동해주시고, 이번 사태의 원흉인 버니 처단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이건 위로글인가요? 조롱글인가요?

꼭 똑같이 모욕하셨던 분이 나타나셨네요.
조용히 있는 사람들이라고 아무것도 모르는 것은 아닙니다.
제대로 된 사과가 선행되지 않고 본인이 좋은 일을 하고 있는 척하는 모습에서 뭘 느끼고 있는 사람들이 있는지도요.
스팀잇은 블록체인으로 된 공간이라 지난 기록까지 다 들추어볼 수 있답니다.

사태가 심각한데 @jeeuhw님까지 나서서 싸움을 거실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peace making을 해도 모잘판 입니다. 그리고 사실 관계는 현재 글에 있는 것이 정확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To join the ResteemSupport network and be entered into the lottery please upvote this post and see the following rul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63.51
ETH 2579.2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