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키우는 강아지에요🙆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109_184621.jpg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키우는 강아지를 소개해드릴게요ㅎㅎ
이름은 가을이고 종은 갈색 푸들이에요🐩
얼마 전에 가을이가 자는 모습이 너무 웃겨서 사진으로 남겼어요ㅎㅎ
쇼파를 손으로 밀어내면서 얼굴을 파묻고 자는 모습이 어찌나 웃기고 귀엽던지😆

그나저나 이렇게 사진을 올리는 것이 맞는지 모르겠어요ㅎㅎ

아! 저는 현재 학교에서 유아교육과를 전공하고 있어요ㅎㅎ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진로를 정할지는 모르겠지만, 혹시 아이들의 교육에 대해 제가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좋겠네요
아직 학부생이라서 많이 알지는 못하지만 제가 알고 있는 범위 내에서 도움 드릴게요🙂

오늘 날씨가 많이 풀렸다는데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D

Sort:  
Loading...

저도 강아지 3마리 키우는데용
푸들도 한번 키워보고싶어요^^
팔로우하고갈게요~자주소통해요!!

푸들은 털도 안빠지고 똑똑해서 아이있는 집에서 키우면 더더욱 좋을 것 같아요ㅎㅎ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 자주 소통해요!

Congratulations @ssongs!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ssongs!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07.27
ETH 3219.0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