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생각거리)

in #kr6 years ago

gifts-2998593_1920.jpg

금파리들의 세계에서는 암컷이 짝짓기하는
동안에 수컷을 잡아먹습니다 짝짓기 할때의
감정이 식욕을 불러일으키면서 짝짓기상대
가 먹거리로 보이기때문입니다

수컷은 사랑은 하고싶으나 죽고싶지는
않습니다 사랑때문에 죽어야하는
비극적인 상황에서 벗어나길 원하는거죠

즉 타나토스없는 에로스를 즐기고 싶은
것입니다 그것을 위해서 금파리수컷은
한가지 책략를 찾아냈습니다

먹을 것을 선물로 포장해오는 것이죠
그러면 아무런 위험없이 사랑을
나눌수 있으니까요 곤충고기를 투명한
고치로 포장해서 선물로 줍니다

한단계진화한 수컷은 선물의 질보다는
선물을 개봉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더
중요하다는 결론을 도출합니다

이수컷은 포장을 두껍게해서 부피는
크지만 사실은 안이 비어있는 선물을
준비합니다

결국 암컷은 속았다는 사실을 깨닫지만
수컷은 이미 용무를 끝낸 뒤일뿐이죠

수컷들의 행동에 이번에는 암컷들이
책략을 세웁 니다 선물받을때 고치가
비어있는지 흔들어봅니다

여기서 더 진보한 수컷은 암컷이 선물을
흔들걸 미리 예상하고 고깃덩어리대신
자신의 배설물을 적절히 담아서
선물합니다

곤충들도 연애하기 참 힘겹군요

Sort:  

곤충의 연애라.. 신기하네요 좋은 글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만물의 이치인것 같아요.사람들도 이성에게
잘 보이려고 노력하는거와 같이.....^^

동물이나 인간이나 이성에 대한 노력이
쉽지 않아요 에너지도 많이 소비되고요 ㅎㅎ

헐..
무섭다능 ㅎㅎㅎ
사마귀도 잡아 묵죠?...ㅠㅠ

맞아요 사마귀도 ㅎㄷㄷ
먹힐거 알면서 접근하는 수컷도 운명이
안타깝네요

금파리 무서어!

무섭죠 !! 잡아먹으니 ㅎㄷㄷ

와아 ~~~ 짝짓기와 목숨 그리고 진화
곤충들도 대단하네요!!! 책읽는남자님 감탄했습니다 ㅎㅎ

곤충의 세계 무시무시합니다

곤충이나 인간이나 연애는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왜 똥을 담아 선물한대...ㅠㅠㅠㅠㅠ?.... 괴롭힘아닌가유

고기는 아무래도 구하기 힘들고
양도 많이줘야하니 그런듯해요 ㅜㅜ

연애도 좋지만 내가 희생되어서는 안되겠지요 ^^ 인간세상이나 동물세계나 참 살아가기가 삭막하긴 마찬가지인거 같습니다.

곤충세계는 인정사정없네요
동물도 그렇고 무조건 적자생존입니다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이웃의 글을 추천하고 보팅도 받고에서 @stella7님이 추천 해주셔서 응원보팅 하고갑니다~ :D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D

감사합니다 ㅎㅎㅎ

헉. 배설물..
나빠요 나빠 ㅠㅠ
곤충들도 참 힘들게 사네요 ㅋㅋ

ㅎㅎ 벅스라이프네요. 이 파리들이 어제 레밍보다 똑똑한 것 같습니다.

금파리는 뭐랄까 잔머리를 많이 쓰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5.72
ETH 2597.20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