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결과발표] 그림작가&글작가 콜라보 이벤트!!

in #kr7 years ago (edited)

헉.... 정말 기대 1도 안했는데요. 그래서 옛다~하고 저한테 미리 위로의 한 표를 행사했단 말예요 ;ㅁ; 저 우승하면 @kmlee 님이 신고한댔는데 @kmlee 님이 우승이다!!! (어휴 다행이다..) 제가 상받은 것보다 좋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cagecorn 님 우승해서 너무 기뻐요 ;ㅁ; 이것은 흡사 어미새가 2시간동안 구해온 먹이를 아기새에게 먹여주는 듯한 ;ㅁ;

제가 시간이 없어 작품을 다는 못봤는데 어쩜 제가 본 작품들은 다 상을 받았어요! (타이핑을 할 수 없어 댓글 못달았는데 이렇게 뽀록나네요) 모두 정말 축하드립니다 >ㅁ< @illust 님의 천사에게 받는 위로 라는 작품도 강추입니다. 여러분 보시면 정말 힐링 받으실 거예요!

공동수상자가 나와 쪼야님이 더 기부를 하셨군요 :-) 이벤트 준비하고 진행하시느라 수고하셨는데 마무리까지 잘해주셔서 정말 즐거운 축제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저는.. 쪼야님 그림의 후광과 저의 한 표 행사로 상을 받은 거 같아서 마음이 조금 무겁지만 ;ㅁ; 그래도 기쁘고 감사합니다!! 마지막 '안녕' 짤에서 너무나 속시원함이 느껴지네요. 기분탓이겠죠? ㅋㅋㅋㅋ

쪼야님과 함께 이벤트 꾸려나가신 @kmlee 님, @kyslmate 님, @soyo 님, @rabaggo 님, 그리고 참여자분들, 특히 저를 그려주시고 투표해주신 분들ㅎㅎㅎ 모두 감사합니다 :-)

Sort:  

어후. 요즘 글을 통 안썼더니 댓글에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스프링필드님 덕에 저도 우승했어요 고마워요. 저한텐 스프링필드님이 제 어미새같이 느껴지는 걸요.

안돼요. 저는 아직 풋풋한 소녀라구요... (케콘님 축하해요 엉엉 ;ㅁ; )

김리님과 박빙! 떠나간 산비둘기에 신경을 쓸 때 눈치챘어야 했는데... 스프링필드님이 독수리였단 사실을...

저 왜 독수리죠 ㅋㅋㅋㅋ 대머리 독수리밖에 생각안나는데... 설마 제 입가에 산비둘기 깃털 붙어있나요? (떼었는데..) 김리님은 본인에게 투표 안하셨고 저는 저에게 투표했기 때문에 엄밀히 박빙은 아니지만 ㅎㅎㅎ 그래도 우리 모두 자축합시다! 축제로다! 에헤라디야 ♪

자유로운 영혼답게 자유롭게 행사한 표입니다. 에헤라디야 자유를 즐기세요! 오늘은 그냥 흥청망청...이라고 하기엔 벌써 열네 시간이 지났네요ㅋㅋ

스프링필드님 축하해요!!! (그러라고 2표씩 찍으라고 한 거예요 ^^;;) 수상하신 분들 다들 제가 좋아하는 분들이라 저는 마냥 좋네요~^^ 흐흐흐..게다 스프링필드님 덕분에 저도 떡고물이..ㅋㅋㅋ 감사해요!! 일러스트님도 사실 표차이 많이 안나서 안타까웠어요 ㅠㅠ 그림 너무 귀여웠는데..아쉽..

그리고 공동수상자가 5위라 그냥 더 기부했어요. 1위였으면 못했을뻔.. 사실 이벤트 하면서 제가 얻은건 더 컸기에 큰 금액 아니더라도 더 드릴 수 있어서 마음이 편했어요..^^;;;;

스프링필드님!! 제 그림에 자주 이야기 붙여주세요ㅋㅋㅋㅋㅋ환영합니다!! (그러고보니 요즘 그림을 통 못그렸네요 ;ㅁ;) 이제 부터 다시 달려야겠어요~이벤트 진행하는 동안 저도 같이 즐겼던지라 끝내려니 좀 아쉽네요. 그 마음을 안녕 짤에 담아 봤습니다! (사실 김반장님이 쓰는거 보고 좋아보여서 줍줍..)

역시 여신 쪼야님!! :-) 이번엔 떡고물 도로 주기 없기예요!! ㅎㅎㅎ

역시 전 여신인가봐요! 이번 생에 밋업은 없다

축하드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한 해 되시기를 바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25.27
ETH 2417.3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