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그림작가&글작가 콜라보 이벤트] 천사에게 받는 위로

in #kr-collabo6 years ago

1518438990032.gif

맞은 편에서 누가 올라온다. 처음 보는 얼굴이다. 그녀가 나를 발견한다. 가까워 온다. 나를 향해 두 손을 활짝 벌린다. 그리고, 그녀가 나를 안았다!! 어미가 아기새를 품듯이 그렇게 나를 꼬옥 안아 주었다. "너를 만나서 너무 반가워." 나의 두 눈이 휘둥그래졌다. 우리는 처음 본 사인데? "괜찮아, 잘하고 있어." 내 씰룩대는 표정을 읽은 것인지 그녀가 활짝 웃는다. 나 혼자 아무리 괜찮다고 해봤자 아무런 소용이 없었는데, 그녀가 괜찮다고 하니 정말 괜찮다. 겨우겨우 참고 있던 눈물이 뚝하고 떨어졌다.

@springfield - 나를 안아주었던, 그 낯선 사람


내용 중 일부만 가져왔습니다. 전문은 링크로 가서 읽어주세요!ㅎㅎ

@springfield 님이 최근에 혼란스러워 하시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아파서
쪼야님의 콜라보 이벤트 참가와 동시에 선물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일석이조! 이래도 되는걸까요..??
지난번에 스프링님이 웬만해선 남들이 안부러운데 제 그림 받는 분들 부럽다고 하셨던 것도 생각나고해서 용기를 내어 그렸습니다..! ㅎㅎㅎ

스프링님을 응원하고싶다는 생각을 하다보니 예전에 스프링님이 쓰신 글이 생각났어요.

정말 아프고 힘들었는데 낯선 사람의 위로에 힘이 났고 천사를 만난 것 같았다고..

그래서 천사가 다 잘될거라고 토닥토닥 해주고 스프링님은 행복하게 웃고있는 모습으로 표현해봤어요ㅎㅎ
어디에 있든 어디로 가든 항상 행복한 일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ㅂ^

(무지개 속에 있는건 그렇게 안보일 수도 있지만 부서진 새장입니다..! gif 에선 무지개색이 좀 날아가버리네요ㅋㅋ)

제 그림이 조금이나마 스프링님께 힘이 되어드릴 수 있길 바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1518437735656.jpg

움직이지 않는 버전도 올립니다ㅎㅎ

Sort:  

이벤트 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참여해 주세요^^ https://steemit.com/kr/@zzoya/kr-art-and-2-13-14-24-2

투표하고 왔습니다!ㅎㅎㅎ

왠지 힐링을 주는 그림같네요.ㅎ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ㅂ^

Congratulations, you were selected for a random upvote! Follow @resteemy and upvote this post to increase your chance of being upvoted again!
Read more about @resteemy here.

원래 일러스트님 그림 좋아하지만, T.T 오늘 그림은 수집을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어서 ^^;; 바로 리스팀 이에용 ㅋㅋㅋ 와 너무 귀여운 천사들이네용. 그림 잘보고 갑니다. 참 @zzoya 님이 그려주신 메달 드려요. 여기 받으세용.

image.png

와~ 금손 메달! 멋지네요 ㅎㅎㅎ 메달도 리스팀도 감사합니다!ㅎㅎㅎ

와!! 너무 좋네요~ 스프링필드님 부럽 ㅠㅠ

ㅎㅎㅎㅎ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ㅂ^

우와...천사 너무 이뻐요.
왠지 웃음이 지어지는 그림!!!

감사합니다! >ㅂ< ㅎㅎㅎ

해당 포스트 저도 보았었는데
그림과 같이 보니
감회마저도 느껴지네요

덕분에 힐링하고 갑니다.

기억에 남는 멋진 글이라 그런가봐요!ㅎㅎ 저도 그림을 그리기위해 다시 읽으면서 이미 읽은 글인데도 또다시 글에 빠져들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좋은 일 하셨네요^^
차카차카~~

감사합니다!ㅎㅎㅎ 그런데 차카차카가 뭔가요?ㅎㅎ

그림이 정말 좋아요 : )
순수해지는 기분이네요

와~ 순수해지는 기분이라니, 좋은 감상 감사합니다^ㅂ^ ㅎㅎㅎ

오랜만에 작업?을 하셨군요!! ㅎㅎ 역시 특유의 따뜻한 감성이 묻어나옵니다.
@홍보해

와~! 홍보 감사해요!ㅎㅎㅎㅎ 칭찬도 감사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604.24
ETH 3437.5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