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은 Own3d.tv와 같은 운명을 걷게 될까?

in #kr7 years ago

아이러니하게도 이번 논란 덕분에 갑자기 지적인 글들이 많이 올라와서 저는 즐겁습니다.
역시 세상은 좀 시끄러워야 살 맛이 나나봅니다.

Sort:  

저도 모처럼 이런 이야기하니 재미있습니다. 토론도 중요한 과정 같습니다. ㅎㅎ

해결이 될 수 있는 문제라면 모르겠지만, 도저히 간극이 좁혀지질 않는 것 같네요. 그나저나 윤님 포스트에서 무상증자 이야기를 다시 보니 반가웠습니다. 본문에 링크한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생각이 비슷해서 나름 재미가 있었네요.

시끌시끌할 때,
더 많이 고민도 하고, 방법도 찾는 거 같습니다 :D

항상 논쟁은 있는데, 결국은 다시 챗바퀴 돌듯이 돌다가 다시 논쟁을 하더라구요.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군요.ㅎㅎ 지난번 쓰신 글도 읽었지만 ^^ 그때에도 이랬던 모양이군요. 이렇게 논쟁이 계속되는 주제인 줄 몰랐습니다 ㅎㅎ

그나저나 Twitch.tv가 그렇게 성장한 줄은 몰랐습니다. ㅎㅎ

정말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지요. 사실 운이 좋았다면 운이 좋았던게 가장 인기 있는 컨텐츠 생산자들이 마침 자리를 비운 사이에...

다양한 주제로도 이야기가 나와야 할텐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133.79
ETH 2686.9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