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하기 좋은책 :) 5년 후 나에게 Q&A a day

in #kr7 years ago

책이라고 하긴 뭐하지만...다이어리북? 이라고 칭하면 될 것 같다.

3년전에 20년지기 소꼽친구가 선물을 해줬다.

그당시 20대 후반이라 서로 생각도 많고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할까..

방향이 안 서있었을 때라 5년동안 나 자신에게 끊임없이 질문을 하고
답하면서 방향을 찾아보고자 선물해준 책이다.

KakaoTalk_20180207_160352726.jpg

소개 글을 보면

1년 중 어느 날에 시작해도 괜찮다.
그저 하루에 하나씩 주어진 지혜로운 질문에 답함으로써,
이 책은 5년 후 우리 삶에 가장 아름답고 소중한 선물이 되어준다.
5년 후 우리는 우리 삶에서
가장 눈부시게 빛나는 '1,825개의 하루' 를 갖게 된다.


혼자 밤에 괜히 센티해져
몰래몰래 쓰다가 서랍 속에 넣어두곤 했었다.

결혼 후 짐정리를 하다가 우연치 않게 화장대 깊숙한 곳에서 발견했다.

너무 반가워서 봤는데...이런....

그때의 결심이 무색하게 1월만 쓰고 하나도 안썼다....처음 몇장만 쓰고...

20대 때에는 30대 되기가 무서워서 친구와 벌벌 떨었었다.

세상이 무너지는 줄 알았다.

그치만 그시기가 지나고 나니
나 지금 살만한가보다...ㅎㅎ 3년만에 발견한거 실화냐?

KakaoTalk_20180207_173321439.jpg

오늘부터 다시 시작하려고 한다.

"너는 당장 가지고 싶은 3가지가 뭐니?" 라고
나 자신에게 물으면서 자아성찰 또는 지금 내 생각과 앞으로의 나는
어떤 가치관속에 살고 변화하고 있는지 보면 좋을 것 같다^^

비록 나중에 보게 되면 흑역사가 되있을 수도 있겠지만
너무 추천합니다:)

이번 2018년에만 구매할 수 있는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이 새로 나왔다고 한다.
구 버전이라 겉표지가 금방 흐물흐물 해질 것 같지만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은...
흡사 성경책 처럼 나와서 손상안되고 오래 보관할 수 있을 것 같아
선물용으로도 좋고 내가 쓰기에도 좋을 것 같아 추천 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쁘네요~ 감성을 자극하는게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좋은밤 보내세요ㅎㅎ

감사합니다^^저도 팔로우 할께요🙆

전 데스노트를 가지고 싶네요 ㅋㅋㅋ

데스노트를 돈주고 살수만 있다면ㅋㅋㅋㅋㅋ
데스로트 is 뭔들ㅋㅋㅋㅋ

너무 가치있는 책일거같에요~
소장각입니다~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나한테는 소장각!!그치만 다른누군가가 본다면 창피해서 심장터질것 같아요:)

아~! 소설책인줄알았는데 나의기록을쓰는것이였네요~
이런 기록을 남기면 나중에 나를다시 돌아볼때 좋은 추억이 될것같아요

두깨감이 상당해요!!싸이월드시절 자문자답같기도 하고ㅎㅎㅎ

저도 이거 쓰고있어요! 작년 연말에 사서 딱 1월 1일부터.. 2-3일에 한번씩 쓰는게 함정이긴 하지만 진짜 내년에 봐도 새로울거 같아요+_+

이번년도에 적었던 나의 생각과 내년에는 또다른 생각이 써져서 새로울것 같아요!ㅋㅋㅋ저도 이번년도는 좀 꾸준히 써보게요ㅠㅠ

5년후 적어 놓은걸 보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 +..+

오글오글할것 같아요:)ㅋㅋㅋㅋ3년전에 썻던거 보니깐 세상심각ㅋㅋㅋㅋㅋㅋ으악ㅠㅠ

ㅋㅋㅋ 그럴 수도 있겠네요~~ 오글오글

저도 다이어리 처음 몇 번 쓰다가 묻어두고.. 묻어두고..끝까지 잘 안 쓰게되어도. 새해가 되면 또 다시 도전해본답니다~^^

다이어리와 펜은 항상 처음 살때가 설레이는것 같아요^^막상 집에 오면 서랍행이지만...서랍에 다쓰지 못한 다이어리가 몇개씩 있어요ㅠㅠ

저 이거 봤어요! 살까말까했는데, 아직 고민중입니다:) 제가 다이어리를 그렇게 부지런히 쓰는게아니어서....아! 문득 생각났는데 스팀잇도 어쩌면 타임머신같은 기능을 할수도 있을것 같네요. :)

저도 부지런한 스타일이 아니라ㅠㅠ...진짜 생각해보니 스팀잇은 영구박제네요:)ㅋㅋㅋㅋㅋ

책인줄 알았어요 너무 이쁜 다이어리 이네요 !!!!

감사합니다:)5년후에 완성하면 저만의 책이 될것같아요!!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71.08
ETH 2763.75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