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반지

in #kr6 years ago (edited)

IMG_0557.JPG



반지를 둘 깎았습니다
나무로 만든 반지를 끼고 싶었다는,
기념일에 커플링으로 선물해주겠다는 친구

IMG_0566web.jpg



나무로 만든 반지는
따뜻하게 손을 감싸준다

철제가 주지 못하는
나무만의 따뜻한 감성이
요즘같이 바람이 쌀쌀해질 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듯.



_DSC5539web.jpg


IMG_0559web.jpg


으 춥다

Sort:  

겨울입니다. ㅇ_ㅇ 든든하게 대비? ㅎㅎ

아침저녁으론 부쩍 쌀쌀하네요 ㅎㅎ

맴이 허전해서? ㅎㅎㅎ

한겨울에도 따듯하게 손가락을 감싸줄듯한 반지네요. 정갈하게 손에 끼면 참 멋질듯 합니다. 친구분이 좋아하실것 같아요!

네 내일모레 가져다주려는데 좋아했으면 좋겠어요 :)

제가 제일 만들고 싶은건데!!!!
이거는 우드터닝 없으면 못만들죠?ㅜㅜ

수공구로만 만드시는 분도 있으신 것 같더라고요
조각도랑 사포만 가지고 만들어 내시는..... 대단하신 분들
저는 목선반으로 작업해요 간편하기도 하고 결과물이 깔끔해서요 ㅎㅎ

조각도랑 사포만 가지고....ㅋㅋㅋㅋㅋㅋ
저는 그정도 금손은 못되어서...ㅎㅎㅎ
역시... 목선반을 사야 하나...ㅜㅜ

원목무늬목을 이용해서도 만들수 있어요.
아마 이게 별도의 공구없이 만들 수 있을거에요^^

흠.... 공구없이 한번 시도해 봐야겠네요 ㅎㅎㅎ
금손은 아니라 안되겠지만..ㅋㅋ

갖구싶습니다 ㅋㅋㄱㄱ
나무 촉감이 넘 좋을꺼같아요

금요일 밋업때 가져갈게요 그때 만져보세요 :)

@soonhh 님 주 1권 독서하고 서평쓰기 챌린지 #11 잊지마시라고 이글에 1/3만큼 보팅하고 갑니다. !! 마지막 사진 너무 멋지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25.26
ETH 2583.76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