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을 만들어 봅시다 #3 (完)

in #kr6 years ago

IMG_0292.JPG


거울을 만들어 봅시다 #1
거울을 만들어 봅시다 #2


완결입니다!
박아놨던 칩을 톱으로 잘라내고
대패로 정리하면,

IMG_0297.JPG

이런 모양이 되지요.
기능적으로 완성도를 높여주고
디자인할 때 포인트로도 활용할 수 있죠!

IMG_0280.JPG

사포로 구석구석 부드럽게 만들어줄게요

IMG_0281.JPG

IMG_0283.JPG

뒤판을 고정해 줄 철물을 박고

IMG_0334.JPG

고리도 박아 줍니다~



마지막, 대망의 오일 발라주기!

타임랩스라 화질이 깨지는 건가요 ㅜㅜ
동영상으로 잘 표현이 안 돼서 아쉽네요

오일을 발라주면, 색감도 훨씬 예뻐지고
숨어있던 결이 드러나게 되지요

IMG_0323.JPG


이리저리 사진을 찍어봅니다

IMG_0288.JPG

IMG_0345.JPG

IMG_0350.JPG

완성입니다~ 짝짝짝
생각보다 결과물이 너무 예뻐서
점점 빠져들며 작업했어요

삼각형 거울이 비 실용적일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사용해 보니 크게 불편한 점도 없고
집안 꾸미기 용으로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삼각형이 주는 뾰족한 느낌이 독특하기도 하고요

재밌는 작업이었습니다 .
다음은 무얼 만들어 볼까요?

Sort:  

예쁘게 잘 나왔네요...

고맙습니다 ^..^

너무이쁘네요^^ 금손이시네요 금손..^^
잘보고갑니다

아직 멀었습니다 ㅠㅠ

정말 손재주좋으십니다.. 이런쪽 일을 하시는 거 아닐까요^^

아직은 학생이고요, 이런 쪽 일을 해보려고 배우는 중입니다!!

와...^^;; 대단하십니다..
저는 손으로 만지작 만지작 하는 걸 잘 못하는 성격이라..
부럽기도 하네요^^

목공 하시는 분들 보면 멋져요.. 신기하구요 캬..

가죽 공예 하시는 분들도 멋져요!
무언가를 만드는 사람은 다 멋진 것 같아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헛...벽걸이 거울이 필요했는데 딱 저런 거면~ 좋겠~ ㅎㅎㅎ
저도 가구 배우고 싶어했는데, 어디서 시작을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고요.
가까운덴 공방도 없어 보이공..
다음 무엇을 만들지~ ㅎㅎ

곧, 저희 집에 있는 거울을 원목으로 리폼하려고 해요 ㅎㅎ
조만간 업데이트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236.82
ETH 2672.65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