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을 만들어 봅시다 #3 (完)
완결입니다!
박아놨던 칩을 톱으로 잘라내고
대패로 정리하면,
이런 모양이 되지요.
기능적으로 완성도를 높여주고
디자인할 때 포인트로도 활용할 수 있죠!
사포로 구석구석 부드럽게 만들어줄게요
뒤판을 고정해 줄 철물을 박고
고리도 박아 줍니다~
마지막, 대망의 오일 발라주기!
완결입니다!
박아놨던 칩을 톱으로 잘라내고
대패로 정리하면,
이런 모양이 되지요.
기능적으로 완성도를 높여주고
디자인할 때 포인트로도 활용할 수 있죠!
사포로 구석구석 부드럽게 만들어줄게요
뒤판을 고정해 줄 철물을 박고
고리도 박아 줍니다~
마지막, 대망의 오일 발라주기!
예쁘게 잘 나왔네요...
고맙습니다 ^..^
너무이쁘네요^^ 금손이시네요 금손..^^
잘보고갑니다
아직 멀었습니다 ㅠㅠ
정말 손재주좋으십니다.. 이런쪽 일을 하시는 거 아닐까요^^
아직은 학생이고요, 이런 쪽 일을 해보려고 배우는 중입니다!!
와...^^;; 대단하십니다..
저는 손으로 만지작 만지작 하는 걸 잘 못하는 성격이라..
부럽기도 하네요^^
목공 하시는 분들 보면 멋져요.. 신기하구요 캬..
가죽 공예 하시는 분들도 멋져요!
무언가를 만드는 사람은 다 멋진 것 같아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헛...벽걸이 거울이 필요했는데 딱 저런 거면~ 좋겠~ ㅎㅎㅎ
저도 가구 배우고 싶어했는데, 어디서 시작을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고요.
가까운덴 공방도 없어 보이공..
다음 무엇을 만들지~ ㅎㅎ
곧, 저희 집에 있는 거울을 원목으로 리폼하려고 해요 ㅎㅎ
조만간 업데이트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