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원을 모집합니다 : 소중한 사람을 위한 의자를 만들어주세요 #11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조용한작업실입니다
오늘은 공모전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소중한 사람을 위한 의자를 만들어주세요


마끼다마스터즈챌린지포스터_WEB.jpg




소중한 사람을 위한 의자를 디자인, 제작해
그분에게 선물할 수 있는 공모전입니다


의자를 만들어 선물해주고 싶은 분이 있다면
조용한작업실과 함께 참여해보는 건 어떨까요?

저와 같은 팀으로 참가하게 되면
디자인 구상과 설계, 제작 과정을 제가 지원하고
의자 제작 비용도 무료로 진행할 생각입니다 :)

다만, 의자를 내 손으로 직접 만들고 싶으시다면
클래스 형식으로 소정의 수강료만 받고 제작을 도와드릴 수 있어요



관심 있는 분들의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조용한작업실
블로그
인스타그램


aaronhong_banner.jpg

Sort:  

엄청난 프로젝트군요.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선물할 의자를 만드는 일, 왠지 낭만적입니다.^^

네 그래서 저도 하나 만들어보고 싶은데 잘 떠오르질 않네요 ㅎㅎ

와우 마끼다에서 후원이 되는 공모전인가 보네요^^
작업실은 이제 완성이 되셨나 보군요~~~
화이팅입니다.^^

아직 집진 라인이 완성되지 않아서 아마 다음주 수요일쯤부터 작업이 가능할 것 같아요!

화이팅입니다 ㅎㅎ 능력이 없어서 응원만!

응원 감사합니다!!!

관심있어요~엇 작업실 놀러갈때가 왔네요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예쁘게 단장해 놓을게요 :)

의자는 과학입니다.
슬픈 지방소도시 여인이라 눈팅만 하겠군요.
그래도 멋진의자들이 많이 만들어질거 같아서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거리가 멀더라도 온라인으로 충분히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만약 생각이 있으시다면 연락 주세요 :)

재밌어 보이는 프로젝트네요! 좋은 작품 만드시길 바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