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스몬에서 얼마를 벌었을까? 중간 정산

in #kr5 years ago (edited)


스몬의 미래 가능성이 보여서 빠르고 과감한 투자를 감행했기에

과연 투자 수익은 얼마쯤일까 궁금했는데 이쯤에서

중간 정산을 한번 해봤습니다

스몬.jpg

골레도 3장이나 얻었고 뭔가 흑자일것이다라는 막연한 추측만 했었는데

어제 @glory7님의 포스팅을 보고 정산 방법을 알게 되었네요

총 1,861pack(pack당 5장의 카드 = 9,305카드)을 구입하였고

수익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스몬결산.jpg

수익으로 2,961스팀과 922스팀달러를 얻었으니 나름 만족할 만한 결과네요



아니 예상했던것보다 더욱 큰 수익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아직 끝이 아니라는 것

잔고.png

아직 1,860장의 카드가 남아있고

그중 947개의 카드를 매물로 올려놓은 상태입니다

DrugWars도 빠른 투자를 했으나 부캐는 수익중이지만

본캐는 아직 적자이긴 하네요

이 게임도 스몬처럼 잘 운영해서

저에게 좋은 수익을 가져다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저처럼 정산을 해보고 싶으시면

아무 포스팅에 댓글로

!bookkeeping steemmonsters 요렇게 쓰면

잠시후 수익 정산 내역이 댓글로 달립니다

한번씩 확인들 해보시기 바랍니다

갑자기 눈이 내리면서 날씨가 쌀쌀해 지네요

아마도 마지막 추위인것 같습니다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P.S : 오늘은 스몬 보팅 지원 1개 가능합니다.

필요하신분은 댓글에 주소 말씀해 주시면 선착순 1분 보팅 지원해 드릴께요

Sort:  

수익실현 축하해요 손키님~^^
앞으로도 더 많은 수익 거두시길...^^

감사합니다
디커머스에서 좋은 수익이 나길 살짝 기대해 봅니다^^

이야.. 마약전쟁 -50% 중인 1인

저보다 좋으신데요 전 -80% 인것 같은데 ㅎㅎ

수치상으로는 저도 그정도에요 ㅜㅋㅋ 근데 스팀도 가격 오르고 투자했던 다른코인도 올라서리!

마약도 잘 터셨으면 좋겠습니다. 손형 :) !!!

마약은 아직까지 희망이 안보이네요 ㅎㅎ

와~~ 수익을 내셨군요. 저도 한 번 해봤더니 마이너스네요. ㅎㅎㅎ

앗 이런... 게임 토너먼트에서 상금 얻으셔서 복구하시길 바랄께요^^

스몬으로 3000스팀을 모으셨다니 저는 스몬을 하지 않는 사람으로서 넘사벽 같은 느낌이 듭니다 >_<
오늘 날씨 좀 춥지만 쾌청하네요 ㅎ
맛점하세요.

골드 레전더리를 많이 팔아서 수익이 좋았던것 같습니다
말씀하신대로 날씨는 간만에 아주 상쾌하네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그러게요 저도 이게 게임이나하는 건 줄 알았네요 ㅠㅠ 복잡한 세상이라 능력부족으로 살기 힘들어요 ^^ 성투 축하합니다. ㅎㅎ

ㅎㅎ 저도 단순히 게임만 하는 것이라면 아예 시작하지도 않았을 듯 합니다^^

우와 대단하시네요 저는 8천 스팀정도 손해라고 나오네요 ㄷㄷ..
포스팅 주소 슬쩍 남겨봅니다
https://steemit.com/kr/@bji1203/steemmonsters-3-top-10--1552437664940

게임 상위권이시라 금방 복구하시리라 생각되네요
보팅 지원해 드렸습니다^^

제가 이렇게 많이 쓴지 몰랐네요..ㅠㅠㅋㅋㅋ
감사합니다 ^^

투자해서 수익내셨다니 축하드립니다.
DrugWars도 곧 수익내실거로 보이네요 ^^

DrugWars 가즈아~!!! ㅎㅎ

우와~ 정말 대단하시네요.
기본 카드만 받아놓고 정작 게임은 안하고 있는데 이걸 보니 충동이 확 생기네요.^^;;

지금은 카드값도 많이 내렸고 투자하시기엔 좀 늦은듯 합니다^^

와우 대단하십니다
전 한~~참을 마이너스네요 하하

화이팅 입니다 ㅎㅎ

와 ㅎㅎ 스몬으로 그렇게나! 역시 투자에는 운빨도 작용 하는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