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y 태그를 사용하면 포스팅 보상의 10%를 지불한다??

in #kr6 years ago (edited)

얼마전 Busy 팔로워 카운터가 업데이트되어 보상이 늘어났다는 포스팅을 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기분이 좋았던 건 잠시뿐

Busy에서 포스팅을 하던 글 수정을 하던간에 이젠 10%를 강탈해 가는군요

강탈.png

Share 10% of this post rewards with Busy의 체크박스가 해제가 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선택 사항은 없습니다

보팅 조금 받고 더 많은걸 내놔라 하는 심보네요

어이가 없습니다 ㅎㅎ

짱짱맨도 활동을 중단했고 테이스팀이나 비지도 10%를 떼어가고

DrugWars 보상도 점점 줄어가고

기초 소득은 점점 줄어드는 군요

이 사실을 알고나서부터 busy 태그를 사용하지 않고 있는데

혹시 제가 잘못 알고 있는 것은 아닌지 잘 모르겠군요

정확히 아시는분 계시면 코멘트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젠 포스팅할때 무슨 태그를 사용하나?

독거님의 이벤트 문제 풀이로 머리아픈 하루지만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감사합니다 참고할께요.^^

전 노비지지만 아요곰님이셨던 걸로 기억하는데 10% 방어하는 법이 있다 합니다.

글 수정시 Busy의 10% beneficiary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https://steemit.com/kr/@ayogom/busy-10-beneficiary

아요곰님 맞네요.ㅎㅎㅎ

아 역시 혼자 고민만 하는것 보다는 이렇게 고민을 털어놓으니 바로 해결되는군요 ㅎㅎ
바로 수정 보팅 받으러 가야겠네요
주노님 감사합니다^^

요건 몰랐던 사실이네요 ㅅㅅ

jjm 코인 보유하시면 jjm태그 사용하시면
보팅하신다고 공지 봤어요~~손형.

헐~ 오늘도 비지로 수정했는데....ㅠㅠ
이런 나쁜... 왜 저는 저걸 못봤을까요!! 흠....
ㅋㅋㅋㅋ 저때문에 두통까지? 곧 정답자가 나올것 같아요~ ㅋㅋ

수정은 안 떼어간다고 하네요 ㅎㅎ
곧 정답자가 나오기 전에 언능 맞춰야지 ㅋㅋㅋ

댓글보구 신경안써두되겠구나하구 알게되었습니다~^수정을 비지로만하니^

아~ 그나마 다행입니다
약 보름정도 Busy 태그 안쓴것 같은데 ㅎㅎ

Congratulations @sonki999!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4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3 years on Steem - The distribution of commemorative badges has begun!
Happy Birthday! The Steem blockchain is running for 3 year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작성을 비지로 하고
아래 체크박스 해지하고 했었는데...
저도 수정으로 전략을 바꿔야할까요?ㅎ

음.... 전 비지로 작성은 아예 안해봐서요
그냥 스팀잇에서 포스팅이 편한것 같아요
그래서 수정 전략으로 하고 있습니다^^

보팅 하나라도 달린 후에 비지에서 수정하면 10% 안나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보팅이 하나라도 달려야 하는군요
감사합니다~

몰랐었는데 방어방법까지 알게됐네요~

전에 저도 아요곰님 포스팅 보고 그렇게 하고 있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59.49
ETH 2619.4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