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재미있었던 그러나 결말이 못내 아쉬웠던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in #kr6 years ago (edited)

간만에 주말이 기다려지게 만들었던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거침없이 하이킥, 순풍 산부인과의 원작자 송재정 작가

가상 게임을 소재로한 매우 흥미로운 드라마였으나 항상 결말이 아쉬운 용두사미의 전형적인 결말을 보여줘 못내 아쉬웠다


표지.jpg
<사진제공 : TVN>

그래도 이 드라마에서 남자인 내가 봐도 너무 멋졌던 현빈과 존재감이 다소 떨어졌으나 너무 아름다웠던 박신혜의 드라마속의 모습은 여운이 오래갈 듯하다

특히 이 드라마에선 중독성 강한 음악과 개성있는 캐릭터들이 있었기에 그 재미를 더 했었던것 같다

조연3.JPG

조연2.jpg

조연.png
<사진제공 : TVN>

약방의 감초같은 조연들 보는 재미가 아주 좋았던 드라마

결말은 너무 아쉬웠지만 그래도 간만에 너무 재밌게 봤던 드라마의 종영이 아쉽다

다음주부터는 무슨 재미로 TV를 보나? ㅎㅎ

송재정 작가님 다음부터는 결말에 더 힘을 쏟으시길 바래봅니다^^

Sort:  

Congratulations @sonki999!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몇 주동안 일요일 오후만 기다렸네요 넷플릭스에서 두 편씩 몰아보느라... 드라마 종영이 아쉽긴 아쉽습니당... 허약하면서도 나름 흥미진진했는데...

저도 주말만 기다렸는데 뒤로갈수록 조금 아쉬운 전개가 펼쳐지더라구요 ㅎㅎ

간만에 재미있었던...

전 한번도 안봤는데... 재밌나요? 오늘 기사도 떳던데... 황당한 결말! ㅋㅋㅋ

그래도 나름 꿀잼이었습니다 ㅋㅋ

이야기는 많이 들었는데 보지는 못했습니다 시간되면 시청해 봐야겠습니다 ^^
무슨 추억이 있길래 이렇게 인기가 많은지 궁금하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시간나실때 정주행 한번 하시는것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저도 지금 스카이캐슬 정주행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갈수록 계속 아쉽기는 했지만
저도 나름 흥미진진해서 기다리면서 봤는데
이제 이것도 끝났네요~~ ㅜㅜ

다른 새로운 드라마가 재미를 선사해 줬음 좋겠네요^^

신선하게 시작해서 식상하게 마무리된 기분 ㅎㅎㅎ

그쵸 마지막 마무리가 좀 매끄럽지 않네요
음료 협찬 광고에서 빵터졌네요 ㅎㅎ

음.. 전 얼마전에 1편 보고 뭐야 이거~~ 하고 접었었는데..
재밌나 보군요!
다시 한번 도전해 봐야 할까요..ㅎㅎ

전 3편부터인가 봤는데 처음엔 뭐지 그러다가 점점 재밌어지더라구요 ㅎㅎ

드디어 이 드라마 완결 됐나 보군요.. 와이프님.. 이거 보신다고.. ㅠㅠ 날밤새시던더....

전 드라마를 안 봐서...

인기있다는 드라마는 못보고 사는 1인이라.. ㅠㅠ
작가님의 이력을 보니.. 순풍산부인과는 결말은 잘 기억 안나고 거침없이 하이킥도.. 결말이 다소 황당했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8152.98
ETH 3536.22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