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긴 스팀파워, 키크는 약(?)

in #kr6 years ago

1

한달전에 스팀파워 임대를 받았다.
1천을 받고 2천을 추가로 받아서 스팀파워가 4천가까이됬다.
4천정도의 스팀파워를 4주동안 실컷 씹고 뜯고 맛보고 즐겼다.
스팀이 4천원 언저리할때 임대받은거라 속이 좀 쓰리긴한데ㅋㅋ
그래도 나름 만족한다.

이제 내일이면 스팀파워임대가 종료된다.
궁금하지도 않은 얘길 왜하냐 싶겠지만..
앞으로 보팅이 박해져도 서운해하지말아달라는뜻이다.ㅠㅠ
나름 보팅을 뿌리고(?) 다녔는데, 내일부턴 조금힘들듯하다.

2

키크는 약(?)을 주문했다.
나는 고등학교 내내 키가 크지않았다.
대학교 입학하고나서도 키가 크지않았는데..
최근들어 조금씩 크고있다??!!
나도이제 화석인데.. 성장하는 화석이라니ㅋㅋ
어떤 이유인진 모르겠는데 아무튼 키가큰다.
그래서 키크는데 도움이 될까싶어 키크는 약(?)을 샀다.
선식처럼 우유에 타먹는 제품인데,
35가지영양성분,안전한원료,논문발표,특허 등등 겁나 좋다고 홍보한다.
아침을 안먹는편이라 아침대용으로 먹는셈치고 한달치를샀다.
한달에 8만원정도로 조금 가격이 있긴한데 음.. 일단 먹어보려고한다.

3

요즘은 가즈아태그에서 많이 놀게된다.
가즈아태그의 장점은 격식을차리지않고 편하게 놀수있다는점이다.
kr태그에서는 가볍게(?) 놀기가 힘들다.
댓글달때도 생각없이 'ㅋㅋㅋㅋ' 이렇게 달수도없고.
마냥 아무의미없는 짧은댓글을 다는것도 눈치보이고.
보팅하기는 쉬운데 댓글달기는 어려운글들도 많이있고.
글을 읽는 재미는 있는데, 댓글달기는 생각보다 쉽지않다.
그에비해 가즈아는 그런거없이 가볍게 놀수있어서 좋은거같다.
가즈아에서 많이 놀아도 피드를 더많이 보긴하지만.ㅋㅋ

4

전에 언급했던 '레디 플레이어 원'이 내일 개봉한다.
내일은 문화의날이다.
5천원으로 수백개의 캐릭터를 만나러 갈수있다.
빨리 보고싶다. 과연 내 기대를 만족시켜줄까?

5

오늘도 미세먼지를 배터지게먹었다.
날씨는 포근한데 돌아다닐수가없구려~
이 먼지들을 어이할꼬~

Sort:  

송아님 임대 끝나셨네요 ㅎㅎ 제꺼에 짧은 댓글도 환영합니다 언제든지 놀러오세요 ㅎㅎ 내일은 미세먼지말고 황사온다고......
ㅋㅋㅋㅋ 오늘도 고생하셨어요 송아님 꿀잠주무세요^^

이제 12시간후면 끝나네요..ㅋㅋ 후.. 첩첩산중이군요.ㅋㅋㅋㅋㅋㅋㅋ 우부님도 좋은밤보내시길ㅎㅎ

키크는 약은 k제품이 쩐다는데....전 k제품을 먹어볼 생각입니다...ㅋㅋㅋㅋ파워 어마어마하게 증가하셨지만 임대종료...쥬륵 이렇게된거 제글이나 읽으러오시죠?

어? 제가 산게 그거에요.ㅋㅋㅋㅋ 남은 보팅파워 불태우러가겠습니다.

아 그제품이에요? 그거 키 5센티이하는 클 수 있어요...ㅋㅋㅋㅋ 첫째 아침마다 스트레칭 30분이상
스트레칭 후 우유 최소 500ml 복용 밤 11시이전에 취침을 6개월간 하시면 키큰대요.

....... 저정도면 저거 안먹어도 클거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실천해보세요^-^혹시 키크면 개이득

스팀파워4천이면 매일 갈비를 먹어야죠 ㅋㅋㅋㅋ

ㅋㅋㅋㅋ 뼈까지 씹어먹었습니다.ㅋㅋ

ㅋㅋㅋㅋㅋㅋ 앗

아 이제 선비말투가 불편해요..ㅋㅋ하지만 격식을 차려서 얘기하겠습니다.
쏭아님 아직 성장중이시군요?ㅎㅎㅎ
쑥쑥 자라길 바랍니다~ !
개인적으로 키크는약말고 미세먼지를 걸러내주는 약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ㅠ 그럼 그회사주식 풀매수할텐데ㅜ

가끔씩 댓글달때 가즈아인지 kr인지 헷갈리기도 하네요.ㅋㅋㅋㅋ
많이는 안바라고 2m까지만 컸으면좋겠습니다.ㅎㅎ
그런약이 나오면.. 영혼까지팔아서 풀매수!

키크는 약이 효과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저또한 오늘하루 미세먼지 배불리 먹고 다녔네요..

효과가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ㅋㅋ 배터질거같아요.ㅎㅎㅎㅎ

스파임대에 대한 이런저런 이야기를 포스트로
남기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쉽지 않지만 아직까지는 가즈아보다는 여기가
편하기는 하지만
조만간 저도 가즈아에 입문 할지도..

그런데 수백개의 캐릭터들을 어떻게 조명할지 참...
감정이입이나 되려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면서
해당 영화에 대한 소감이 참 궁금하네요..

잘 보고 가요

가즈아에 늪에빠지면 빠져나오기 힘들더라구요..ㅋㅋㅋㅋ 가볍게 즐기는것도 좋아서 ㅋㅋ 글읽는재미는 덜하긴하지만요.ㅎㅎ
그냥 까메오 느낌으로 모습만 비춰줄거같아요. '얘가 나왔었나?' 싶을정도일거같습니다.ㅋㅋ

몇개월을 먹어야 효과가 나는지 궁금하네요~ㅎ 이거 덕분에아침에 선식이라도 드시는게 좋은 효과 같아요ㅎ
저도 미세먼지 먹어서 배터지는 중이네요~뭘 먹고 밀어낼까여~윽

한3개월은 먹어야하지않을까요?ㅋㅋ 선식먹는 느낌으로 먹으려구요.ㅎㅎㅎ 잘챙겨먹으려나 걱정이되긴하지만..ㅋㅋ
중국을 갈아마셔버려야 좀 나아질텐데 답이 없네요.ㅠㅠ

그동안 캐마로 가져가신 상금들과
앞으로 캐마로 가져갈 상금들로 스파업하면
다시 돌고래가 되지 않을까요??ㅋㅋㅋ
캐마사냥꾼님ㅎㅎㅎ

에이..ㅋㅋㅋㅋㅋㅋ 돌고래는 너무나 높은걸요..ㅋㅋ

미세먼지 조금만 드시고 키 많이 크세요! ㅋㅋㅋㅋ 이런거 해도 되지 않나요? ㅋㅋㅋㅋ 전 맨날 하는데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네요.ㅋㅋㅋㅋㅋ

키..키 크는 약 정보점여..

일단 저..저부터 크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1014.18
ETH 3412.5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