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담]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긴 스팀파워, 키크는 약(?)

in #kr6 years ago

스파임대에 대한 이런저런 이야기를 포스트로
남기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쉽지 않지만 아직까지는 가즈아보다는 여기가
편하기는 하지만
조만간 저도 가즈아에 입문 할지도..

그런데 수백개의 캐릭터들을 어떻게 조명할지 참...
감정이입이나 되려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면서
해당 영화에 대한 소감이 참 궁금하네요..

잘 보고 가요

Sort:  

가즈아에 늪에빠지면 빠져나오기 힘들더라구요..ㅋㅋㅋㅋ 가볍게 즐기는것도 좋아서 ㅋㅋ 글읽는재미는 덜하긴하지만요.ㅎㅎ
그냥 까메오 느낌으로 모습만 비춰줄거같아요. '얘가 나왔었나?' 싶을정도일거같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