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깊은 골짜기에서는 떨어지지 않는다

in #kr6 years ago

1

@ned가 스팀의 시세를 보더니 깜짝놀라 쓰러졌다.
얼마 후 깨어난 @ned는 황폐해진 스팀잇을 한번 둘러보더니
갑자기 험한 골짜기로 갔다.
콸콸 바위에 부딪치며 쏟아지는 물은 귀가 멍멍할 지경이고,
온 사방에 물보라가 튀었다.
깊이 패인 웅덩이는 깊이를 알 수 없었고,
절벽은 깎아지른 듯이 높이 치솟았다.
그 장관을 지켜보다가 스팀잇 팔로워들에게 물었다.
"이전에 여기에서 사람이 떨어져 죽은 일이 있는가?"
"없습니다." 스팀잇 팔로워들은 입을 모아 대답했다.
"어린아이나 천치, 귀머거리, 장님 또는 미치광이 가운데
여기에서 떨어진적이 있는가?"
"그런 일은 없었습니다."
"소나 말, 개, 돼지가 여기에서 떨어져 죽은 적이 있는가?"
"아니요, 그런 일은 없었습니다."
@ned는 깊이 한숨을 쉬고 말했다.
"내가 스팀잇을 어떻게 다스려야 할지 알겠다.
마치 험준한 골짜기에 떨어지면 죽는것처럼
법을 엄격하게 적용하여 봐주는 일이 없으면
사람들이 법을 범하지 않을 것이다.
뭣 때문에 못 다스리겠는가?"

깊은 골짜기에서는 떨어지지 않는다
동알우
동독할 동 가로막을 알 어조사 우

깊은 골짜기나 험한 낭떠러지는 사람들이나 짐승이나
모두 조심하기 때문에 떨어져 죽는 일이 드물다.
마찬가지로 법도 엄격하고 가혹하게 적용하면
함부로 법을 어기는 사람이 드물것이다.
다만, 아무리 법이 엄격하더라도 범죄를 막을 수는 없다.

ㅡ중국철학우화ㅡ

2

저번 문제의 답은 왼손 검지손가락이었다.
오늘의 문제.
지금 내 지갑엔 현금이 얼마있을까?
힌트.20만원이하+천원,오천원권은 없음
선착순 정답자 1명에겐 1스달.

3

요즘엔 1일 1포스팅은 커녕 1일 1댓글을 하고있다.
스팀잇이 귀찮아졌다던지 그런건 아니다.
여전히 스팀잇에 할애하는 시간은 많다.
큐레이팅도 계속 하고있고 글도 읽고 댓글도 읽지만..
그냥 좀 쉬엄쉬엄 한다랄까?

4

Avril Lavigne의 What The Hell라는곡이다.

You say that I'm messing with your head
넌 내가 네 머리 속을 뒤집어 놓았다고 말해
All cause I was making out with your friend
내가 니 친구랑 놀았다는게 이유였어
Love hurts whether it's right or wrong
사랑은 아파, 그게 옳건 그르건 간에 말야
I can't stop 'cause I'm having too much fun
난 멈출수가 없어, 왜냐면 너무 재미있거든
You're on your knees begging, please
넌 무릎을 꿇고 간절히 빌고 있지
Stay with me 나와 함께 있어달라고
But honestly 근데 솔직히 말야
I just need to be A little crazy
난 그냥 좀 미칠 필요가 있는 것 같애
All my life I've been good 내 인생은 여태 괜찮았지
But now 근데 지금은 말야
I'm thinking, what the hell ! 난 생각해, 아무렴 어때 !
All I want is to mess around
내가 원하는건 빈둥대고 노는 것이야
And I don't really care about
그리고 난 정말 별 걱정하지 않아
If you love me If you hate me
네가 날 사랑하든 네가 날 싫어하든
You can't save me baby, baby
넌 날 막을 수 없어 자기야, 자기야
All my life I've been good
내 인생은 여태 괜찮았지
But now 근데 지금은 말야
What the hell? 아무렴 어때?
What, What, What ! 뭐, 뭐, 뭐 !
What the hell ! 아무렴 어때 !
So what if I go out on a million dates
그래서 내가 수백번 데이트를 하건 말건, 그래서 뭐 어쩌라고
You never call or listen to me anyway
어차피 넌 절대 전화하거나 내 말을 듣지 않을거잖아
I'd rather rage than sit around and wait all day
앉아서 하루종일 기다리는 것보다는, 화를 내는 게 낫겠지
Don't get me wrong, I just need some time to play
오해 없이 들어, 난 그냥 놀 시간이 필요한거야
You're on your knees begging, please
넌 무릎을 꿇고 간절히 빌고 있지
Stay with me 나와 함께 있어달라고
But honestly 근데 솔직히 말야
I just need to be A little crazy
난 그냥 조금 미칠 필요가 있는 것 같애
All my life I've been good
내 인생은 여태 괜찮았지
But now 근데 지금은 말야
I'm thinking, what the hell !
난 생각해, 아무렴 어때 !
All I want is to mess around
내가 원하는건 빈둥대고 노는 것이야
And I don't really care about
그리고 난 정말 별 걱정하지 않아
If you love me If you hate me
네가 날 사랑하든 네가 날 싫어하든
You can't save me baby, baby
넌 날 막을 수 없어 자기야, 자기야
All my life I've been good
내 인생은 여태 괜찮았지
But now 근데 지금은 말야
What the hell ! 아무렴 어때 !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You say that I'm messing with your head
넌 내가 네 머리 속을 뒤집어 놓았다고 말해
Boy, I like messing in your bed
난 니 침대를 어지럽히는게 좋아
Yeah, I am messing with your head
그래 난 네 머리 속을 엉망으로 만들고 있지
When I'm messing with you in bed
내가 니 침대를 어지럽히고 있을 때 말야
All my life I've been good
내 인생은 여태 괜찮았지
But now 근데 지금은 말야
I'm thinking, what the hell !
난 생각해, 아무렴 어때 !
All I want is to mess around
내가 원하는건 빈둥대고 노는 것이야
And I don't really care about
그리고 난 정말 별 걱정하지 않아
If you love me If you hate me
네가 날 사랑하든 네가 날 싫어하든
You can't save me baby, baby
넌 날 막을 수 없어 자기야, 자기야
All my life I've been good
내 인생은 여태 괜찮았지
But now 근데 지금은 말야
What the hell ! 아무렴 어때 !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Loading...

쉬엄 쉬엄.. 날도 덥고요. 천천히 가자고요.

깊은 골짜기로부터 배우는 매매철학이라뇨... ㅋㅋㅋ

ㅎㅎ 네드에 빗댄 우화 재미있네요!
정답: 십이만원!

네드형님 제발..ㅠㅠ

굳이 이하라는 표현을 썼으니 20만 원

정답 14만원입니다 ㅎㅎ

17만원 도전!!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56.67
ETH 2327.64
USDT 1.00
SBD 2.46